[천지일보=최유라 기자] ㈜천재교육(회장 최용준) 계열사 ㈜해법에듀(사장 소대봉)의 초·중등 수학 전문브랜드 ‘e해법수학’이 예비창업자들의 창업 준비에 도움을 주기 위해 전국적인 창업설명회를 준비했다고 2일 밝혔다.

이번 창업설명회는 오는 6일 경기도 하남시를 시작으로 오는 31일 경기도 구리까지 총 28회에 걸쳐 전국적으로 계획돼 있다. 참석 희망자는 사전 문의 및 신청하면 해당 일자 사업설명회에 무료로 참석할 수 있다.

이번 창업설명회에서는 수학 교과서 및 참고서를 발행하는 천재교육의 교육 노하우를 비롯해 학원 창업 시, 사용할 ▲e해법수학 ▲셀파중등수학 온·오프라인 교재 ▲프로그램 등 수학학원 예비창업자들에게 꼭 필요한 정보를 알기 쉽게 소개할 예정이다.

또한 사전 신청자를 대상으로 전문적, 소규모로 진행되므로 1:1 맞춤 상담이 가능하며 선배 창업 원장들의 실질적인 경험담도 들을 수 있다.

㈜해법에듀 수학사업단 나상균 단장은 “e해법수학은 각 가맹점의 성장이 브랜드의 이익이 되는 구조이기 때문에 가맹점을 위한 다양한 교육과 마케팅이 물심양면으로 지원된다”며 “이번 전국사업설명회를 통해 e해법수학 학원 창업 및 운영 노하우를 비롯하해 e해법수학만의 차별화된 자기계발 교육(향상교육과정, 전문가과정, 스토리텔링 수학지도사, 자기주도학습 지도사 과정 등), 본사 컨설팅 지원 등을 꼼꼼히 확인해 성공적인 학원창업을 준비하길 바란다”고 조언했다.

e해법수학·셀파수학교실 창업설명회 문의는 전화(1577-2090) 및 각 지역지사 번호를 통해 자세한 상담을 받을 수 있으며, e해법수학 공식 홈페이지(http://www.e-hb.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