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바로알자 성경과 신천지(311)

본문: 요 1:1~5, 12~13

(요 1:1~5) 태초에 말씀이 계시니라 이 말씀이 하나님과 함께 계셨으니 이 말씀은 곧 하나님이시니라 2그가 태초에 하나님과 함께 계셨고 3만물이 그로 말미암아 지은 바 되었으니 지은 것이 하나도 그가 없이는 된 것이 없느니라 4그 안에 생명이 있었으니 이 생명은 사람들의 빛이라 5빛이 어두움에 비취되 어두움이 깨닫지 못하더라

(요 1:12~13) 영접하는 자 곧 그 이름을 믿는 자들에게는 하나님의 자녀가 되는 권세를 주셨으니 13이는 혈통으로나 육정으로나 사람의 뜻으로 나지 아니하고 오직 하나님께로서 난 자들이니라

(마 13:31~33) … 천국은 마치 사람이 자기 밭에 갖다 심은 겨자씨 한 알 같으니 32이는 모든 씨보다 작은 것이로되 자란 후에는 나물보다 커서 나무가 되매 공중의 새들이 와서 그 가지에 깃들이느니라 33또 비유로 말씀하시되 천국은 마치 여자가 가루 서 말 속에 갖다 넣어 전부 부풀게 한 누룩과 같으니라

이것이 태초의 말씀으로 된 하나님의 자녀와 천국이다. 범죄자 아담의 유전자로 난 자들은 하나님의 자녀가 될 수 없고 천국도 될 수 없다. 태초의 말씀이 없는 자는 그 안에 하나님도 없고 생명의 빛도 없으며, 하나님이 그 아버지가 아니며 그 또한 하나님의 자녀가 아니다. 태초의 말씀이 내 안에 있음으로 하나님과 생명이 있게 되고, 하나님의 자녀가 된다. 육신이 하나님을 믿는다는 말로 ‘주여 주여’ 한다 해서 하나님의 자녀가 되는 것이 아니며, 하나님의 씨로 난 자가 하나님의 참 자녀이다.

태초의 말씀이 하나님이며, 하나님은 신(神)이요 영(靈)이다. 하여 태초의 말씀을 받은 자를 신이라 하였고 신의 소생이라고 하였다(요 10:35, 행 17:29).

동물도 식물도 유전자의 씨로 말미암아 있게 되고, 어떤 씨로 났느냐에 따라 그 모양과 형상과 행동이 닮게 된다. 지금까지 지구촌의 사람들은 누구나 다 범죄자 아담의 유전자로 났으므로 죄인이다. 천지에는 창조주 하나님이 있고, 배도한 사단이 있다. 사람이 다시 날 수 있는 것은 신의 씨이며, 신의 씨는 두 가지로, 하나는 하나님의 씨이고 하나는 사단의 씨이다(마 13장 참고). 사람은 어떤 씨로 났느냐에 따라 그 모양과 형상과 행동이 달라진다. 하나님의 씨로 난 사람의 행동은 하나님의 행동과 같고, 사단의 씨로 난 자의 행동은 사단의 행동과 같다. 하나님께로서 난 자는 하나님의 말씀을 믿고, 하나님께 속하지 아니한 자는 하나님의 말씀을 믿지도 듣지도 않는다.

세상은 아담 범죄 후 오늘날까지 부패에 부패를 더해 왔고, 죄에 죄를 더해 왔다. 하나님은 아담의 죄로 인해 인류 세계를 홍수로 멸망시키셨다. 아담의 원죄(原罪)와 조상들의 유전죄(遺傳罪)와 우리의 자범죄(自犯罪)가 더하였으니, 사람의 죄가 가중(加重)되었다. 하나님이 이 같은 세상을 허물지 아니하시겠는가? 하여 예수님은 오는 세상을 노아 때, 롯 때와 같다고 하셨다(눅 17:26~30).

예수님은 만민의 죄를 사하기 위해 십자가를 지셨고 피를 흘리셨다. 이 피는 예수님 재림 때인 계시록 성취 때 약속대로 이루어진다. 하나님과 천국과 예수님이 다시 세상에 오시는 그 때는 노아 때, 롯 때같이 한 시대를 끝내시고 새 시대 새 세상을 다시 창조하신다. 이는 약속하신 신약대로 재창조된다.

이 때 나는 과연 어떠한 자가 되는가? 나도 성경의 약속대로 새로운 피조물로 창조된다. 예수님의 피와 하나님의 씨로 거듭난 새 피조물이다. 이것이 말씀대로 창조된 것이다. 누구든지 성경 말씀의 뜻에 따라 새 피조물로 창조받아야 천국에 들어가 하나님과 함께 살 수 있다. 아멘.

제공: 신천지예수교증거장막성전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