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만을 위한 작은 사치의 공간 ‘벨포트’ 이태원 점이 서울 용산구 이태원로 55길에 개점했다.

국내외를 비롯해 70여개의 글로벌 뷰티 브랜드를 유통하는 벨포트는 이번 이태원점을 ‘리틀럭셔리(A Little Luxury)@이태원’이란 콘셉트로 선보였다.

이태원점의 1층은 글로벌 시장에서 명성을 얻고 있는 스파퀄리티 스킨케어, 메이크업 브랜드, 니치 향수, 프리미엄 홈 프래그런스 제품이 입점, 풍부한 색과 향으로 가득 찬 공간으로 구성됐다.

2층은 고객들에게 일상의 휴식과 위안을 주는 유니크한 매력을 뽐내는 공간으로 카페, 마카롱, 베이커리 코너 등으로 구성됐다

벨포트 이태원은 고급스럽고 개성 넘치는 ‘니치 향수’ 브랜드가 다수 입점 됐고 전 세계 프리미어 브랜드 31개가 입점 됐다.

대표적인 니치퍼퓸 브랜드인 ‘딥티크(diptyque)’는 자연과 여행에서 영감을 받은 섬세하고 매혹적인 향을 선보이며 딥티크만의 독특한 향으로 국내에서 사랑을 받고 있다.

200년 전통의 영국 니치 향수 브랜드 ‘앳킨슨(ATKINSONS)’, 세계적인 천재 조향사가 만든 럭셔리 향수 브랜드 ‘메종프란시스커정(Maison Francis Kurkdjian)’ 등이 소개된다.

이 외에도 100년 전통의 프랑스 프리미엄 헤어 솔루션 ‘에쌍시엘(Essentiel)’를 비롯해 고급 오일과 허브를 사용한 홈 프래그런스 브랜드, 이국적이면서 매력적인 향을 선사하는 퍼퓸바디케어 브랜드, 정통성을 지닌 프리미엄 스킨 앤 바디케어 브랜드 등도 합류했다.

벨포트는 작년 9월 서울 신사동 가로수길에 1호점 플래그쉽 스토어 오픈에 이어 부산 광복점, 청주 성안길점 등을 오픈했으며 올해는 대구 동성로점, 서울 명동점, 이태원점을 개점했다.

(영상 촬영/ 편집 이지영 기자)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