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보테가 베르데, 홍콩 콘힐플라자에 매장 오픈 ‘유통망 확대’ (사진제공: 벨포트)
[천지일보=이현정 기자] 이탈리아 자연주의 코스메틱 브랜드 보테가 베르데(Bottega Verde)가 25일 홍콩 콘힐플라자(Kornhill Plaza)에 매장을 오픈하면서 유통망 확대에 나선다. 보테가 베르데는 국내 뷰티 멀티스토어 벨포트가 수입, 유통을 담당하고 있다.

보테가 베르데 홍콩 1호점이 입점한 콘힐 플라자는 홍콩 최대 상업지구와 거주지역이 밀집한 홍콩섬 동쪽 타이쿠역 인근에 위치한 종합쇼핑몰이다.

보통 화장품 브랜드가 해외 진출 시 대형 쇼핑 상권이나 관광지를 공략하는 것과는 달리 거주지역에 위치한 이번 매장은 우수한 품질과 합리적인 가격의 이탈리안 브랜드와 한국 벨포트의 감성, 소비자 중심 마케팅의 시너지로 홍콩 로컬 고객에게 한층 더 탄탄히 다가가기 위한 ‘테스팅 베드(testing bed)’의 역할을 할 예정이다.

콘힐플라자점은 보테가 베르데가 지난 1년간 국내 판매를 통해 검증해 아시아 소비자의 선호에 맞는 제품 중심으로 판매한다.

국내 매장 베스트셀링 라인인 ‘바이올렛’ ‘모로코 아르간’ 라인 등이 선보여지며 이탈리아의 청정 자연에서 만들어진 보테가 베르데의 자연주의 정체성과 매력을 홍콩 시민에게 잘 어필 할 수 있는 ‘올리브 엑스트라 버진 오일’ 라인을 중심으로 홍보마케팅을 펼칠 예정이다.

또 매장 오픈을 기념해 현지에서는 다양한 고객 대상 이벤트를 펼칠 예정이며 올해 연말께 홍콩 주요 쇼핑 상권에 보테가 베르데 플래그십 스토어를 오픈 해 보다 폭넓은 제품을 소개하고 소비자층을 넓혀나갈 계획이다.

보테가 베르데 제품은 국내에서는 뷰티 멀티스토어 벨포트와 보테가 베르데 매장에서 만나 볼 수 있으며 홈페이지를 통해서도 구매가 가능하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