몸에 탄력과 인치 감량에 초점을 맞춘 다이어트 운동

근육에 무리가 오는 반복 운동이 아닌 스트레칭 기반의 동작이다. 특히 림프 순환을 촉진시키는 동작으로만 구성돼 지방 연소와 노폐물 배출에 탁월하다. 건강하고 균형 잡힌 몸매 라인을 만들고 싶다면 따라 해보자.

선선한 바람이 부는 가을이 오면서 변함없이 덩달아 따라오는 유행이 있다. 바로 가을이면 떠오르게 되는 멋쟁이의 필수 아이템인 청바지다. 청바지는 늘씬한 다리맵시와 섹시한 엉덩이 라인으로 인해 건강미와 섹시미를 동시에 뽐낼 수 있어 많은 이의 시선을 빼앗곤 한다. 하지만 간혹 감춰지지 않는 살이나 다듬어지지 않은 몸매로 인해 당혹스러울 때가 종종 있다. 오늘 배워볼 동작은 이런 분에게 추천해주고 싶은 최적의 동작이다.
군살 없이 쭉 뻗은 다리 라인과 청바지 맵시에 중요한 라인인 허리에서 골반으로 내려오는 굴곡을 뽐내고 싶다면 이 동작을 따라 해보자.

오늘 배워볼 동작은 사이드 아치 킥(Side Arch Kick)이다. 옆구리 지방을 없애고 허벅지 라인을 잡는데 탁월한 동작이다. 특히 배의 내복사근, 외복사근을 집중적으로 자극해 치골근 강화에도 좋다. 또한 다리 부분에서 지방 태우기 가장 힘든 허벅지 안쪽을 잡아줘 바지를 입었을 때 미끈한 다리 라인을 뽐낼 수 있다.
하루 2~3세트만 진행해도 단기간 내에 변화된 모습을 찾아볼 수 있을 것이다.

▷ 진행순
1. 한 쪽 팔과 무릎을 굽힌 다리를 이용해 몸을 지탱해준다.
2. (지탱하고 있는 다리와 팔을 고정.) 쭉 편 다리의 무릎을 굽히면서 옆구리 라인 쪽으로
올려준다.
3. 무릎을 굽히는 동작일 때 팔은 하체 쪽에서 머리 가까이까지 붙여준다.

 
 
   







▷ 운동 포인트.
1. 움직이는 다리와 팔은 최대한 길게 뻗어준다.
2. 몸 라인은 최대한 앞 쪽을 바라볼 수 있게 한다.

※ 이 영상은 다이어트 전문 기업 '쥬비스'에서 15000여 명의 고객 데이터를 기반으로 개발된 다이어트 운동 동작입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