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국TOEIC위원회, 토익정보 블로그 ‘토익스토리’ 메인 페이지 (사진제공: 한국TOEIC위원회)

[천지일보=최유라 기자] YBM 한국TOEIC위원회(대표 오재환)는 누구나 토익 관련 정보를 손쉽게 얻을 수 있는 블로그 ‘토익스토리(www.toeicstory.co.kr)’를 오픈했다고 24일 밝혔다.

새롭게 선보인 블로그 토익스토리는 시험일정, 유형안내 등 토익과 관련된 기본 정보뿐 아니라 국내기업의 토익 활용현황 및 채용정보, 인사담당자 인터뷰, 토익 성공수기까지 구직활동 중인 수험자에게 필요한 폭넓은 정보를 담고 있다.

이외에도 한국TOEIC위원회는 토익스토리를 통해 토익과 관련된 인포그래픽과 수험자 대상 설문조사 등을 활용한 유익하고 재미있는 정보를 공개하며 수험자들과 소통을 늘려나갈 계획이다.

토익스토리는 PC와 모바일에서 모두 접속 가능하며 별도의 가입절차 없이 누구나 정보를 구독할 수 있도록 공개돼 있다. 또한 유익한 정보는 자신의 SNS 채널에 공유하는 것도 가능하다.

YBM 한국TOEIC위원회 관계자는 “수험자들이 토익과 관련된 정확한 정보를 쉽게 얻을 수 있도록 돕기 위해 토익 정보를 담은 블로그를 오픈하게 됐다”며 “앞으로 블로그 토익스토리를 통해 수험자에게 양질의 정보를 제공하고 소통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