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더바디샵, 신제품 ‘오일 오브 라이프’ 기대평 이벤트 실시. (사진제공: 더바디샵)
[천지일보=이현정 기자] “신제품 기대평을 남기면 정품 제품을 드려요.”

더바디샵이 오는 10월 1일 론칭 예정인 프리미엄 스킨케어 야심작 ‘오일 오브 라이프(OILS OF LIFE)’의 기대평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더바디샵은 오는 30일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오일 오브 라이프’ 소개 영상을 감상한 후, 댓글로 제품에 대한 기대평과 함께 이벤트 페이지를 스크랩한 URL을 남기는 참여자에게 더바디샵 멤버십 포인트 500점과 오일 오브 라이프 인텐스 리바이탈라이징 훼이셜 오일’ 정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본 기대평 이벤트는 참여만 해도 멤버십 포인트 500점이 적립되고 기대평과 스크랩 URL을 남긴 참여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신제품 오일 오브 라이프 훼이셜 오일 정품이 전달될 예정으로 포인트는 10월 1일 일괄 적립되고 정품 증정 당첨자는 10월 7일 발표된다.

오일 오브 라이프 인텐스 리바이탈라이징 훼이셜 오일은 99.7% 천연 유래 성분으로 만들어져 피부에 즉각적인 수분을 공급해 생기 회복에 도움을 주는 제품이다.

끈적이지 않고 빠르게 흡수돼 매일 사용하기에 부담이 없으며 피부를 벨벳처럼 부드럽게 해 준다. 특히 오일 추출 과정에서 열을 가하지 않는 냉압 공정 방식을 사용해 씨앗이 가진 영양소의 손실을 최소화한 점이 특징이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