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벨포트, 신세계白 강남에 ‘색조 전문’ 메이크업 매장 오픈. (사진제공: 벨포트)
[천지일보=이현정 기자] 벨포트가 패션, 뷰티 트렌드 확산의 관문인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에 색조 전문 메이크업 매장을 오픈한다.

뷰티 멀티스토어 벨포트는 23일 서울 서초구 반포1동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5층에 ‘벨포트 메이크업’ 매장을 오픈 하고 이를 기념해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풍성한 고객 혜택 이벤트를 운영한다.

이번에 개점한 매장은 벨포트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소개하는 세계 유수의 70여개 브랜드 중 트렌디하고 유니크한 매력을 자랑하는 메이크업 브랜드를 중심으로 구성된다.

벨포트에서 선보이는 최초의 메이크업 전문 매장으로 강남지역의 핵심 상권 중 하나인 신세계 강남점 입점을 통해 트렌드에 민감하고 개성 있는 스타일을 추구하는 지역 소비자와의 접점을 넓힐 계획이다.

주요 입점 브랜드는 젯셋족을 위한 스타일 메이크업 브랜드 ‘카고(Cargo)’, 자연의 색감으로 디자인하는 컬러 공학 메이크업 브랜드 ‘컬러니어(Colorneer)’, 프리미엄 메이크업 브랜드 ‘케빈어코인(KEVYN AUCOIN)’, 국내 최초 아이브로우 전문 브랜드인 ‘더브로우갤(The BrowGal)’, 스윗하게 바르는 즐거운 뷰티 플레이 ‘츄파춥스(Chupa Chups)’, 트렌디한 제품으로 셀프케어를 할 수 있는 합리적인 브랜드 ‘헬로 마이 네임 이즈(Hello my name is)’ 등이다.

오픈을 기념해 23일부터 행사 종료 때까지 풍성한 고객 혜택 이벤트를 연다. 제품을 구입하면 구매 금액에 상관없이 ‘마이벨포트 화장솜’ 등 메이크업 소품 등을 증정하고 카고 립 제품 구매 고객에게는 ‘샐리손 립케이스’와 ‘마이벨포트 핸드크림’을 선사한다.

구매 금액에 따른 사은품 증정 행사도 연다. 3만원 이상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마이벨포트 바디케어 4종’, 7만원 이상 구매고객에게는 ‘벨포트 블랙 파우치’와 미국 할리우드 스타 브랜드 ‘리아주르노’의 체험 키트를 증정한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