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dm아이엘츠 10월릴레이 특강 (사진제공: edm유학센터)
[천지일보=김민아 기자] IELTS 전문 어학원 edm아이엘츠(대표 서동성)가 오는 10월 1~2일 양일간 서울 신논현역에 위치한 edm아이엘츠 본원에서 ‘10월 무료 릴레이 특강’을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릴레이 특강은 학생들이 가장 어려워하는 스피킹과 라이팅 영역을 비롯해 독해까지 전 영역에 걸쳐 다양한 강의를 제공한다. 강의는 edm아이엘츠의 대표 강사진들이 직접 진행하며 각 특강별로 선착순 50명 모집한다.

오는 10월 1일에는 ‘속이 뻥 뚫리는 아이엘츠 스피킹’을 주제로 오후 3시부터 4시 30분까지 edm아이엘츠 소피아 강사의 스피킹 강의가 진행된다. 이어 오후 4시 40분부터 6시까지는 ‘술술 써지는 아이엘츠 라이팅 어휘’를 주제로 edm아이엘츠 대표강사 단테의 라이팅 강의가 펼쳐진다.

다음날인 2일에는 첫째 날과 동일한 시간대인 오후 3시~4시 30분에 리딩의 핵을 잡을 수 있는 ‘리딩독해스킬 1점 올리기’ 특강을 진행하고 4시 40분부터는 라이팅 두 번째 강의로 edm아이엘츠 강사 이안의 ‘아이엘츠 라이팅 아이디어 총정리’로 아이엘츠 시험준비의 마무리를 돕는다.

edm 서동성 대표는 “독해서부터 스피킹, 라이팅 등 아이엘츠 시험 준비생들에게 꼭 필요한 내용으로 특강을 구성했다”며 “만석이었던 지난 8월 특강처럼 이번 10월 릴레이 특강도 빠른 마감이 예상되니 신청을 원하는 수강생은 서두르길 바란다”고 말했다.

edm아이엘츠는 유학 전문 기업 edm유학센터가 지난 7월 론칭한 IELTS 전문 어학원으로 IELTS만을 가르치는 강사진으로만 수업을 진행해 전문성을 높인 것은 물론 학생들의 편의를 위해 전 강사가 학원에 상주해있어 수업 시간 외에도 학생들의 수업 피드백과 첨삭, 학업상담까지 수시로 진행하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최근 확장 이전해 아이엘츠 단일학원 중 최고의 규모를 자랑한다. 현재 10월 수강은 edm아이엘츠 홈페이지에서 신청 가능하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