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바로알자 성경과 신천지(308)

본문: 요 8:31~44

사단이 거짓말과 핍박으로 하나님의 일을 방해하는 이유는 무엇 때문인가? 사단이 자기 목자를 통해 거짓말을 지어내어 하나님을 믿는 성도들과 그 일을 핍박하고 방해하는 이유는, 하나님을 믿는 성도들이 자기들의 정체를 드러내어 밝히기 때문이요, 또 참 하나님을 알리기 때문이다.

사단은 아담 범죄 이후 6000년 간 자기가 하나님이 되어(살후 2장, 겔 28장 참고) 지구촌을 통치해 왔고(마 4:8~9, 눅 4:5~6, 엡 2:2 참고), 이를 아는 사람은 아무도 없었다. 한데 구약 선지자들과 예수님과 그 제자들이 나타나 사단과 그 소속 목자들과 백성들의 정체를 드러냄으로, 사단과 그 소속은 이를 막기 위해 거짓말을 지어내어 그들을 핍박하고 죽여 왔다.

하나님도 알지 못하고 사단도 알지 못하고 자기 자신도 알지 못하면서 권세와 명예와 교권을 잡아 무지와 무식으로 거짓 신앙을 하는 자들에게, 참 하나님을 알리고, 역사 속에 있었던 일들과 사단이 한 일들을 밝히고 거짓말을 진리로 밝힘으로 사단과 그 소속 거짓 목자의 정체도 드러나므로, 사단은 엄청난 피해를 입게 된다.

사단의 목자는 성경을 거짓말로 해석한 주석 곧 음행의 포도주요, 뱀의 독이요 독사의 독인 사단의 교리를 참 진리라고 속여 그 교인들에게 먹여왔다. 그러나 하나님 소속이 참 하나님, 참 진리로 사단의 거짓된 것을 드러내니, 사단은 크나큰 타격을 입고 쫓겨날 처지가 된다. 계시록 12장같이 말이다.

참 하나님이 아닌 자가 하나님의 행세를 하기 위해 거짓말을 지어내야 했다. 2000년 전 사단의 목자 곧 예루살렘의 사단의 목자들이 예수님을 ‘마귀다, 이단이다.’라고 한 것은 자기를 참 하나님, 참 목자로 인정하게 하기 위한 수법이었다. 사단의 무리가 참 하나님과 그 소속 참 목자의 일을 방해하지 않으면, 사람들이 참 하나님의 참 진리를 믿을 것이고, 참 진리로 인해 사단의 비진리가 드러날 것이다. 따라서 비진리로 인해 자기들의 존재가 참 하나님이 아닌 사단임이 드러날 것이 두려워, 사단은 하나님의 일을 방해하는 것이다. 구약의 선지자들을 이단이라고 죽인 것도 사단 목자들이었고, 예수님과 그 제자들을 이단, 마귀라고 하며 죽인 것도 사단 목자들이었으며, 거짓말을 지어낸 것도 핍박을 한 것도 사단의 목자들이었다.

오늘날 누가 전쟁을 선포했고, 누가 평화를 선포했는가? 누가 누구에게 거짓말을 지어내어 이단이라고 핍박했는가? 각 인터넷 카페에 누가 누구에게 거짓말을 지어내고 핍박을 하며 이단이라고 저주했고, 누가 진리의 말씀을 전했는가? 안티카페인 ‘바로알자 신천지’ 사이트 안에 들어가면 어떤 것이 있는가? 저주와 욕설과 거짓말이 난무한다. 그러나 ‘진짜바로알자 성경과 신천지’ 사이트에 들어가 보면 성경 해설과 진리의 말씀이 기록되어 있다. 어느 것이 하나님의 구원의 일이며 어느 것이 저주인가, 비교해 보라.

사단과 그 소속 목자가 거짓말과 핍박을 일삼으며 하나님의 일을 방해하는 이유는 자기를 감추고자 하는 수작이다. 또 하나의 이유는 참 하나님이 지구촌의 주인이라는 사실이 만백성들에게 알려질까 하여 더욱 방해를 하는 것이다.

거짓을 말하는 자에게 예수님은 ‘너희도 너희 아비같이 거짓말을 한다(요 8:44 참고)’고 하셨는데, 이들의 아비는 창세기 3장에 하와를 거짓말로 미혹한 뱀인 것이다.

사람은 누구나 신(神)의 집과 같아서(고전 3:9) 어떤 신이 함께하느냐에 따라 그 행동이 달라진다. 하나님의 신을 성신(聖神)이라 하고, 사단 마귀의 신을 악신(惡神)이라 한다. 하여 하나님의 신 성신이 함께하는 사람은 선행을 할 것이요, 사단의 신 악신이 들어간 사람은 악한 행동을 할 것이다.

성경에는 멸망자가 있고 구원자가 있다. 멸망을 시키는 자는(마 24장, 계 13장) 사단 마귀가 함께하는 사단의 목자이고, 구원의 일을 하는 목자는 하나님의 성신이 함께하는 하나님의 목자이다. 하여 예수님은 마태복음 7:15~20에 그 열매로 그 나무를 안다고 하셨다. 멸망자는 멸망을 시킨 일이 있으므로 멸망자라 하고, 구원자는 성경대로 구원을 시킨 일이 있으므로 구원자라 하며, 배도자는 배도한 것이 있으므로 배도자라고 한다. 곧, 멸망자는 마태복음 24장과 계시록 13장과 같은 멸망을 시킨 일이 있으므로 멸망자라 하고, 배도자는 계시록 13장과 같은 배도를 하는 일이 있으므로 배도자라 하는 것이며, 구원자는 계시록 1:5~6, 7장, 14장, 계시록 17:14, 18:4과 같이 구원하는 일이 있어야 구원자라 할 수 있다.

한기총(소속의 목자)은 MBC PD수첩에 14가지 거짓말을 지어내어 제보하여 새천지(신천지)에 뒤집어씌웠고, 신천지에 전쟁을 선포하였으며, 강제 개종 교육과 악행을 새천지에서 한 것으로 뒤집어씌웠다. 그러나 이는 결국 검찰과 판사에 의해 ‘신천지는 혐의 없음.’으로 밝혀졌다. 공정한 저울은 성경과 하나님이시다. 숨겨지고 감추어진 것 중 드러나지 않는 것은 없다(마 10:26, 눅 12:2). 음부(陰府)도 드러나고 거짓말도 드러난다.

하나님과 성경의 뜻을 알지 못하는 사람이 어찌 종교인이며 하나님의 목자라 할 수 있겠는가? 참 종교인은 진리의 말씀과 하나님과 함께 동행하는 자며, 하나님의 대언의 사자이다. 만백성들이 이 사자의 입에서 진리를 구할 수 있어야 한다. 성경 말씀을 버리고 사람이 자의적으로 만든 주석을 성경 위에다 두고 주석의 말을 가르치고 배우는 것은, 음행의 포도주를 먹이고 마시는 마귀의 행동이다. 누구든지 하나님의 진리의 씨와 영으로 다시 나야 천국에 들어갈 수 있다(요 3:5, 벧전 1:23). 새천지 가족들은 하나님의 씨와 영으로 거듭난 새 피조물이요, 재창조된 천민(天民)들이다. 아멘.

제공: 신천지예수교증거장막성전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