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제 셀프케어 하세요”… 토니모리, 엑스퍼트 랩 출시. (사진제공: 토니모리)
[천지일보=이현정 기자] 글로벌 코스메틱 브랜드 토니모리가 바쁜 일상 속 손쉽게 셀프 스킨케어를 할 수 있게 도와주는 ‘엑스퍼트 랩’ 라인을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된 엑스퍼트 랩 라인은 피부과 시술 성분 및 유효 성분을 피부 속으로 효과적으로 전달해주는 화장품 3종과 흡수를 도와주는 에스테틱 디바이스 2종까지 총 5종으로 구성돼 있다.

에스테틱 디바이스는 화장품과 함께 사용 시 그 유효성분을 피부 깊숙이 침투시키고 테라피스트의 케어를 재현시켜 사용자에게 바디 휴식과 긴장 완화를 부여한다.

디바이스 2종에는 ‘엑스퍼트 랩 릴렉싱 라인 쉐이퍼’와 ‘엑스퍼트 랩 듀얼 이온 필 앤 필러’가 구성돼 있다.

엑스퍼트 랩 릴렉싱 라인 쉐이퍼는 페이스와 바디의 근육을 이완시키는 릴렉싱 케어와 함께 근본적으로 라인을 슬림하게 잡아줘 건강하면서 아름다운 페이스&바디를 완성시켜준다.

엑스퍼트 랩 듀얼 이온 필 앤 필러는 에스테틱 동일 원리의 초음파 삭피(워터 필) 기능과 갈바닉, LED 탄력 케어를 홈 케어용으로 구성한 디바이스로 둘 다 간편하고 손쉽게 전문가의 케어를 실현시켜 준다.

엑스퍼트 랩 이온 토닝 워터는 일반 정제수 대신 수소수가 함유돼 있어 산뜻한 사용감이 특징이다.

피부 필링을 집에서 편하고 마일드하게 관리시켜줘 우유처럼 뽀얗고 환한 피부로 완성하는 필링 케어 ‘엑스퍼트 랩 톤업 밀크 필’, 자력 케어로 칙칙해진 피부를 케어하고 보습 및 영양을 충전해주어 사용 후 탄력감 넘치는 매끈한 피부 결을 선사하는 자석 마스크 ‘엑스퍼트 랩 리터네이지 볼류네틱 마스크’까지 총 3종으로 구성됐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