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쥬비스 그룹, 대규모 ‘하반기 공개 채용’ (사진제공: 쥬비스)
[천지일보=이현정 기자] 다이어트 전문 기업 쥬비스 그룹이 대규모 하반기 공개 채용을 실시한다.

다이어트 전문 기업 쥬비스(대표 조성경)는 지난 11일 하반기 공채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이번 채용은 본사 홍보팀 3가지 직군과 다이어트관련 4가지 분야로 나눠 총 7가지 직무 채용으로 진행된다.

홍보팀 직군은 그룹사 전체 홍보를 맡게 될 것이며 다이어트 분야는 개인의 본질적인 비만 원인 개선부터 건강한 삶을 유지할 수 있게 만들어 줄 인재를 채용할 예정이다.

서류 접수는 이달 21일부터 내달 24일까지 진행되며 총 세 차례로 나눠 서류 면접을 진행한다. 전형 절차는 pt발표를 포함해 총 4차까지 진행되며 최종 합격자는 11월 17일에 발표된다. 공채 모집은 한 해에 하반기 한 차례 정도만 진행되기 때문에 많은 인원이 몰릴 것으로 예상된다.

다이어트 모집 분야는 ▲다이어트 컨설턴트 ▲운동 컨설턴트 ▲컨시어지 ▲심리 컨설턴트 등 총 4가지로 직무 능력에 맞춰 전국 22개 직영점에 배정될 예정이다.

본사 모집 분야는 ▲그래픽 디자이너 ▲온·오프라인 마케터 ▲영상 디자이너를 모집하게 된다.

채용 공통 우대사항은 관련 학과 졸업생 및 컨설턴트관련 자격증 소지자 및 영어, 중국어 회화 가능자 등이 있다.  

채용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쥬비스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