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제공: 대유위니아)

[천지일보=이솜 기자] 대유위니아는 15일부터 오는 10월 15일까지 2016년형 김치냉장고 ‘딤채 마망’ 출시를 기념해 ‘딤채 마망 런칭 페스티벌’을 실시한다고 전했다.

딤채 마망을 구매하고 대유위니아 홈페이지에 제품 시리얼 넘버 및 구매시 받은 쿠폰을 등록하는 모든 고객들에게 영국 도자기 브랜드 ‘로얄알버트 100주년 기념 접시∙찻잔 풀세트’ 또는 독일 주방용품 브랜드 실리트의 ‘실라간 매직 냄비 3종’을 증정한다.

딤채 마망 레드 스페셜 에디션 구매 시에는 추가 사은품을 증정한다. 김치냉장고 설치 시 지급받은 쿠폰을 대유위니아 온라인 쇼핑몰인 위니아e샵에 등록하면 1000명마다 1명을 추첨해 ‘위니아 스포워셔’를 증정한다.

또한 딤채식품의 건강담은김치(3㎏), 김치를 보관할 수 있는 투명용기(4.8L) 등으로 구성된 ‘건강담은김치 스페셜 패키지 세트’도 제공한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10월 15일까지 행사 제품을 구입하고, 10월 31일까지 설치를 완료한 고객이 참여할 수 있다.

딤채 스탠드형 500L급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로얄알버트 미란다커 라인의 커피잔 4인조 세트’를, 딤채 스탠드형 및 뚜껑형 DOL급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쟈니마르켈의 열센서 그릴(IG-007G)’을 증정한다. 딤채 뚜껑형 DOE200L 급 이상을 구매할 경우에는 ‘스와르미스 인덕션 겸용 스텐냄비 2종’을 제공한다.

이번 행사는 전국 대유위니아 대리점 및 하이마트, 전자랜드, 백화점, 할인점 등 1000여개의 판매점에서 동시에 진행된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