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쇼플레이는 18일 뮤지컬 라디오스타 오디션을 개최한다. 천지일보(뉴스천지)

지난해 전국적으로 큰 인기리에 공연됐던 뮤지컬 ‘라디오스타(제작 (주)쇼플레이, 연출 김재성)’가 오는 4월부터 진행될 공연을 위해 18일 오디션을 개최한다.

뮤지컬 라디오스타는 한물간 고집불통 락스타 ‘최곤’과 그의 재기를 꿈꾸는 매니저 ‘박민수’ 두 남자의 우정과 인생 역전의 드라마를 그린 작품으로 투캅스 콤비 박중훈, 안성기 주연의 영화의 원작을 각색했다.

지난 2008년 1월 예술의 전당에서 초연된 이후 국립중앙박물관 극장 용, 충무아트홀 그리고 수원, 마산, 청주 등 전국에 이르기까지 인기리에 200회 가까운 공연을 하며, 감동적인 스토리라인에 재미적인 요소들을 적절히 잘 엮어냈다는 평을 받았다.

특히 2008년 제2회 ‘더뮤지컬어워즈’에서 작곡상과 작사상을 수상, 최우수작품상에 노미네이트되며 대한민국 창작 뮤지컬의 힘을 보여준 바 있다.

또한 대구시민 1만 관객이 함께한 ‘대구 국제 뮤지컬 페스티벌’에서 초청작으로 공연돼 최우수작품상을 수상함으로써 대중성을 인정받기도 했다.

이번 오디션에서는 조연 및 앙상블로 함께 공연할 성인 배우는 물론, 집 나간 아빠를 찾는 ‘호영’ 역의 아역 배우도 함께 본다.

한편, 뮤지컬 라디오스타는 4월 13일부터 7월 18일까지 두산아트센터 연강홀에서 공연된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