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꼬달리, 특별한 추석 선물세트 “감사의 마음 전해요” (사진제공: 꼬달리)
[천지일보=이현정 기자] “다가오는 한가위에는 특별한 추석 선물로 마음을 전하세요.”

프랑스 보르도 지역에서 자란 포도의 놀라운 성분을 담은 친환경 코스메틱 브랜드 꼬달리가 다가오는 추석, 감사한 분들에게 마음을 전할 수 있는 선물세트와 함께 보름달처럼 풍성한 혜택을 준비했다.

꼬달리가 추석 선물로 추천하는 오버나이트 브라이트 세트는 꼬달리의 베스트 셀링 아이템 비노퍼펙트 래디언스 세럼과 글리콜릭 필 마스크, 그리고 효과적인 나이트 케어를 위한 비노퍼펙트 나이트 크림으로 구성된 기프트 패키지다.

비타민C보다 강력한 미백 효과를 지닌 꼬달리만의 독점 브라이트닝 특허성분 비니페린이 다크스팟을 개선하고 피부를 환하게 밝혀주고 멜라닌 생성을 억제함으로써 피부 톤을 보다 밝고 맑게 만들어 준다.

이번 추석 선물 세트에는 한가위 보름달처럼 밝고 환한 피부를 위한 ‘오버나이트 브라이트 세트’를 비롯해 꼬달리의 베스트 셀링 아이템인 ‘디바인 오일 세트’와 ‘뷰티 엘릭시르 듀오 세트’, ‘오버나이트 리커버리 오일 세트’ 등 다양한 세트 구성 상품들을 만나볼 수 있다.

또 꼬달리의 공식 몰의 첫 구매 고객에게는 클렌징 워터, 비노수르스 소르베 크림, 디바인 오일, 테 드 비뉴 샤워젤로 구성된 트래블 키트까지 선물로 받을 수 있는 혜택도 제공된다.

감사의 마음으로 실속 있는 선물을 전할 수 있는 기프트 세트와 추석을 맞아 꼬달리가 준비한 풍성한 혜택은 꼬달리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