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미래원격평생교육원 로고
[천지일보=김민아 기자] 학점은행 1위 기관(2015 한국소비자만족지수 학점은행 부문 1위) 미래원격평생교육원(www.tltb.co.kr)은 추석을 맞아 2학기 3차 개강반 사회복지사, 보육교사 수강료 반값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미래원격평생교육원은 올 하반기 사회복지사, 보육교사 자격증 취득을 희망하는 준비생들을 위해 추석을 맞아 수강료를 50%~60% 할인한다. 사회복지사, 보육교사 과정 신규 수강생이면 조건 없이 누구나 수강료 50% 를 할인 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3명 이상 동반 수강 시 10% 추가 할인을 제공해 최대 60% 할인 혜택을 받게 된다.

또한 신규 수강생이 아니라도 교육원에서 제공하는 무료 수강 혜택을 받을 수 있다. 6과목 이상 수강 신청 시 취업에 도움이 되는 성품독서지도사, 미술심리상담사, 방과후학교지도사, 학교폭력예방상담사, 심리상담사 등 유망 민간자격증 과정을 무료로 수강할 수 있다. 3과목 이상 수강신청 시 장원아이에서 제공하는 한자급수 시험 특강 1개월 무료 수강권을 동반인 1명과 함께 받을 수 있다.

이 외에도 본 교육원 수강생의 추천으로 피 추천인이 5과목 이상 수강 신청 할 시 추천해준 수강생에게 백화점상품권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하고, 수강 신청 과목의 교안을 무료로 제공한다.

미래원격평생교육원은 수강생을 위한 다양한 학습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다. 수강생이 과목별 과제, 시험, 출석 등 학사일정을 모두 수행했으나 과락이 발생한 경우 과정 종료 후에 강의를 무료로 재수강 하여 학점을 만회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이와 함께 보육교사 학습자들이 가장 어려워하는 현장실습에 도움을 주기 위해 전국 50개의 원격평생교육원과 연계해 이론과 실습 과정을 한 번에 이수하도록 지원하고 있다.

이번 보육교사, 사회복지사 자격증 취득 과정과 수강료 할인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미래원격평생교육원 홈페이지와 전화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미래원격평생교육원은 2010년 설립한 보육교사, 사회복지사 자격증 취득 전문 온라인 학점은행 기관이다. 교육부의 정식 인가를 받은 기관으로 시간과 공간 제약이 없는 온라인 수업을 진행할 뿐 아니라 일반 대학교는 물론 사이버대학보다 등록금이 저렴해 경제적인 비용으로 원하는 자격증을 취득할 수 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