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지일보=최유라 기자] 홈스쿨링 유아교육 프로그램의 대명사 아이챌린지를 출판하는 에듀챌린지(대표 김우정)는 이달 11일부터 오는 10월 28일까지 아이챌린지 홈페이지(www.i-challenge.co.kr)를 통해 ‘제7회 아이챌린지 유아모델 선발대회’ 신청자를 접수한다.

올해로 제7회를 맞는 아이챌린지 유아모델 선발대회는 어린이 모델 데뷔의 등용문이라 할 수 있을 정도로 매회 수천명의 어린이들이 응모하며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에듀챌린지의 대표적인 이벤트다.

아이챌린지 유아모델 선발대회는 크게 베이비 파트와 키즈 파트 두 부분으로 나누어 진행된다. 베이비 파트는 2013년 1월 1일 이후의 남녀 유아를 대상으로 하며, 키즈 파트는 생년월일이 2009년 1월 1일에서 2012년 12월 31일인 남녀 아동의 참가 신청을 받는다.

베이비 파트의 수상자는 10월 28일(마감일)까지 접수된 온라인 서류 심사만을 거쳐 최종 결정되며, 키즈 파트는 서류 및 예선을 거쳐 오는 12월 19일 본선 대회에서 수상자를 선정한다.

베이비 파트는 5명의 어린이에게 수상의 영광이 돌아가며, 특별히 키즈 파트는 본선에 진출한 모든 어린이들이 수상하게 된다. 대망의 키즈 파트 호비상 수상자에게는 상금 100만원과 부상을, 베이비 파트 호비상 수상자에게는 상금 30만원과 부상을 증정한다.

이외에도 예선 및 본선 참가자들을 위해 호비 캐릭터 상품 및 한국야쿠르트, 팔도, CJ LION, 샘표 등의 푸짐한 상품이 준비돼 있다.

특히 호비상 수상 어린이에게는 아이챌린지의 모델로 활동할 수 있는 특전이 주어지며, 주관사인 유아 전문 모델 에이전시 ‘키즈플래닛’에 소속돼 방송 및 CF 활동 등을 지원받을 수 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