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쿨김영사, 가을단풍 주왕산 찾는 경북 청송 가족여행객 모집
스쿨김영사, 가을단풍 주왕산 찾는 경북 청송 가족여행객 모집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천지일보=최유라 기자] 교육체험학습 전문기업 스쿨김영사가 경상북도관광공사와 함께 백두대간에 자리 잡은 경북 청송의 가을 단풍 가족여행을 기획하고, 이달 말까지 참가자를 모집한다.

이번 행사는 경상북도관광공사와 청송군에서 체험 비용을 50% 지원해 더욱 저렴하게 여행을 즐길 수 있다.

청송 가족여행 프로그램은 내달 9일부터 1박 2일 동안 경북 청송군 일대에서 진행된다. 9일 오전 7시 30분에 서울을 출발해 이틀간 청송의 유명 관광지와 유적지, 체험장 등을 둘러보고 10일 오후 서울에 도착하는 일정이다.

첫째 날에는 아흔아홉 칸 고택인 송소 고택을 탐방, 전통 건축에 대해 알아보고, 단풍 명산인 주왕산 국립공원에서 절정에 이른 단풍을 감상한다. 또한 무형문화재 이자성 선생과 전통한지 공예품을 만들며 한지의 우수성과 전통에 대해 알아본다.

둘째 날에는 주산지 트래킹을 통해 숲 생태체험을 하고, 청송의 특산품인 사과를 수확하는 체험을 한다. 국화마을에서는 달콤한 국화차 시음, 국화효소 만들기, 국화잼 만들기 체험까지 준비돼 있어 가을의 정취를 만끽할 수 있다.

이번 여행은 자녀와 부모가 함께 참여하는 가족여행을 테마로 꾸려졌다. 만 5세 이상(2011년 이후 출생) 아동부터 참가 가능하며, 가족단위로 신청할 수 있다. 4인 가족 참여 시 참가비는 초등학생 이하가 10만 5000원, 중학생 이상부터 학부모는 11만원으로, 스쿨김영사 홈페이지를 통해 참가 신청이 가능하다.

참가 인원은 선착순으로 모집하며 홈페이지(www.schoolgy.com)에서 선정결과를 확인할 수 있다.

';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