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미래원격 한가위이벤트 (자료제공: 미래원격평생교육원)
11일까지 사회복지사, 보육교사
자격증 취득 과정 수강료 반값 할인
수강 신청 과목 수에 따라
다양한 무료 수강권 제공

[천지일보=김민아 기자] 온라인 자격취득 교육기관 미래원격평생교육원(www.tltb.co.kr)은 2학기 3차 개강반의 수강생을 추가 모집하며 수강료 반값 할인 이벤트를 오는 11일까지 진행한다.

미래원격평생교육원은 사회복지사, 보육교사 준비생들이 합리적인 비용으로 다양한 학습 서비스를 받으며 자격증 취득에 성공할 수 있도록 2학기 3차 개강반 추가 모집을 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이번 추가 모집 기간 사회복지사, 보육교사 신규 수강생이면 조건 없이 누구나 수강료 50% 를 할인받고, 3명 이상 동반 수강 시 10% 추가 할인을 제공해 최대 60% 할인받을 수 있다. 할인 적용 시 한 강좌당 약 6만원 선에서 자격증 과정을 수강할 수 있게 된다.

또한 신규 수강생이 아니라도 교육원에서 제공하는 무료 수강 혜택을 받을 수 있다. 6과목 이상 수강 신청 시 취업에 도움이 되는 성품독서지도사, 미술심리상담사, 방과후학교지도사, 학교폭력예방상담사, 심리상담사 등 유망 민간자격증 과정을 무료로 수강할 수 있다. 3과목 이상 수강신청 시 장원아이에서 제공하는 한자급수 시험 특강 1개월 무료 수강권을 동반인 1명과 함께 받을 수 있다.

미래원격평생교육원은 수강생을 위한 다양한 학습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다. 수강생이 과목별 과제, 시험, 출석 등 학사일정을 모두 수행했으나 과락이 발생한 경우 과정 종료 후에 강의를 무료로 재수강 하여 학점을 만회할 기회를 제공한다. 이와 함께 보육교사 학습자들이 가장 어려워하는 현장실습에 도움을 주기 위해 전국 50개의 원격평생교육원과 연계해 이론과 실습 과정을 한 번에 이수하도록 지원하고 있다.

이번 2학기 3차 개강반 추가 모집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와 전화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문규식 미래원격평생교육원 원장은 “본 교육원에서 합리적인 비용으로 이론 수업은 물론 실습까지 한 번에 이수할 수 있어 수강생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며 “이번 추가 모집을 통해 사회복지사, 보육교사 자격증 취득에 성공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미래원격평생교육원은 2010년 설립한 보육교사, 사회복지사 자격증 취득 전문 온라인 학점은행 기관이다. 교육부의 정식 인가를 받은 기관으로 시간과 공간 제약이 없는 온라인 수업을 진행할 뿐 아니라 일반 대학교는 물론 사이버대학보다 등록금이 저렴해 경제적인 비용으로 원하는 자격증을 취득할 수 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