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슈퍼스타K7’ 가인, 보트 위 매끈 각선미 과시 (사진출처: 가인 트위터)

[천지일보=박혜옥 기자] Mnet 오디션프로그램 ‘슈퍼스타K7’ 측이 가인의 심사를 잘못 편집해 사과를 전한 가운데 가인의 SNS 사진이 눈길을 끌고 있다.

가인은 최근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덥다”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가인은 보트 위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특히 가인의 행복한 미소가 시선을 사로잡았다.

한편 가인은 4일 오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분명 합격이라고 했는데 왜 ‘불합격입니다’로 나갔을까. 미워하지 마세요. 저 진짜 그렇게 얘기 안했어요. 진짜예요. 언제가는 한 번쯤 오리라 생각했음. 안녕? 반가워ㅠㅠ”라는 글을 남겼다.

이에 ‘슈퍼스타7’ 제작진 측은 “어제(3일, 목) 오후 11시 방송된 ‘슈퍼스타K7’ 3화에서 가인 심사위원이 임예송 참가자에게 불합격을 준 것으로 나왔다. 하지만 이는 제작진의 편집상 오류로 합격을 준 것이 맞다”라고 밝혔다.

이어 “여러 명의 담당 PD들이 촬영/편집한 개별 편집본들을 취합하여 종합 편집을 하는 과정에서 촬영 PD와 편집 PD가 다르고, 슈퍼위크 일정이 겹쳐 최종 확인을 제대로 하지 못하는 제작진의 잘못으로 편집 오류가 있었다”고 해명했다.

제작진은 “특별 심사위원으로 활약해 준 가인 심사위원에게도 따로 사과의 인사를 전할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