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슈퍼스타K7’ 악마의 편집 논란… 가인 “저 진짜 그렇게 얘기 안 했어요” (사진출처: 가인 인스타그램)

[천지일보=박혜옥 기자] ‘슈퍼스타K7’ 측이 편집 논란에 대해 입장을 밝혔다.

‘슈퍼스타K7’ 측은 4일 “어제 방송된 ‘슈퍼스타K7’ 3회 내용에 대해 입장을 밝히겠다”며 “가인 심사위원이 임예송 참가자에게 불합격을 준 것으로 나왔다. 하지만 이는 제작진의 편집상 오류로 합격을 준 것이 맞다”라고 공식입장을 전했다.

그는 “여러 명의 담당 PD들이 촬영/편집한 개별 편집본들을 취합해 종합 편집을 하는 과정에서 촬영 PD와 편집 PD가 다르고, 슈퍼위크 일정이 겹쳐 최종 확인을 제대로 하지 못하는 제작진의 잘못으로 편집 오류가 있었다”며 “이런 일이 일어난 것에 대해 제작진은 깊은 사과의 말씀을 드리며 다시는 재발하지 않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또한 “특별 심사위원으로 활약해 준 가인 심사위원에게도 따로 사과의 인사를 전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편 가인은 4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분명 합격이라고 했는데 왜 불합격입니다라고 나갔을까..ㅠㅠ 미워하지 마세요ㅠㅠ저 진짜 그렇게 얘기 안 했어요ㅠㅠ진짜예요ㅠ #악마의 편집 언젠가는 한 번쯤 오리라 생각했음 안녕? 반가워!!ㅠㅠ”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뒷모습을 보이고 있는 가인의 모습이 담겨 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