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톰 포드 뷰티, 2015 가을컬러 컬렉션 출시. (사진제공: 톰 포드 뷰티)
[천지일보=이현정 기자] 디자이너 톰 포드의 하이엔드 뷰티 브랜드 ‘톰 포드 뷰티(TOM FORD BEAUTY)’가 톰 포드의 세련된 감각으로 올가을 트렌디한 메이크업 룩을 구성한 ‘2015 가을 컬러 컬렉션’을 발표했다.

이번 시즌 톰 포드가 선정한 트렌디 가을 메이크업은 ‘플럼, 피치, 핑크, 브론즈’ 4가지의 모노톤 컬러를 레이어링해 우아하면서도 강렬한 메이크업 룩을 표현한 것이 특징이다.

톰 포드 뷰티는 이번 가을 컬러 컬렉션을 통해 제품의 기능과 혁신을 추구하는 톰 포드의 철학이 집약 된 아이&치크 멀티 팔레트 ‘톰 포드 아이 앤 치크 섀도우’와 정교하고 균형있는 아이브로우를 연출해주는 ‘톰 포드 브로우 스컬프팅 키트’, 품절 대란을 일으켰던 톰 포드 뷰티의 대표 제품 ‘톰 포드 립 컬러’의 트렌디 가을 컬러, 립 컬러 위에 덧발라 더욱 입체적인 입술을 연출해 줄 ‘톰 포드 울트라 샤인 립 글로스’ 총 4종을 선사한다.

한편 톰 포드 뷰티는 여성 스킨케어와 메이크업, 향수, 남성 스킨케어 컬렉션을 선보이고 있으며 모든 제품의 패키지는 톰 포드가 직접 디자인했다.

톰 포드 뷰티는 가을 컬러 컬렉션 출시를 기념해 매장을 방문하는 고객 전원에게 신제품 가을 컬렉션 제품으로 완성하는 ‘2015 FW 트렌드 메이크업’ 서비스를 제공한다.

톰 포드 뷰티는 갤러리아 압구정점, 신세계 강남점, 현대 압구정점, 현대 판교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