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 추석 명절용품 및 상품 최대 63%까지 할인
경기도, 추석 명절용품 및 상품 최대 63%까지 할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경기도가 운영하는 전문 쇼핑몰 경기사이버장터(kgfarm.gg.go.kr)가 4~20일까지 추석 명절용품 및 상품을 최대 63%까지 할인하는 추석맞이 이벤트를 실시한다. (사진제공: 경기도)

[천지일보=유원상 기자] 경기도가 운영하는 우수 농·특산물 전문 쇼핑몰 경기사이버장터가 오는 4일부터 20일까지 추석 명절용품 및 상품을 최대 63%까지 할인하는 추석맞이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추석맞이 이벤트는 한정특가 상품기획전과 품목별/가격대별 선물세트 추천 상품전으로 구성됐다.

한정특가 상품기획전에서는 경기도지사인증 G마크 상품과 경기사이버장터 MD가 추천하는 총 28여개의 상품을 한정 수량으로 최대 63%까지 할인 판매한다. ▲3만 5000원짜리 가평사과 5㎏ 상품은 23%할인된 2만 7000원(무료배송)에 ▲4만원짜리 신고배는 25% 할인된 3만원에, 7000원짜리 오이피클 490㎖은 26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품목별 선물세트 추천 상품전에서는 쌀, 과일, 한과, 떡, 한우, 건강식품 등 130여개 상품을 총 4개 품목별 카테고리(농수산물, 전통식품, 건강식품, 축산물)로 분류해 기획전을 진행한다.

가격대별 선물세트 추천 상품전에서는 총 4개 가격대 카테고리(1만원, 2~3만원, 4~5만원, 6만원 이상)로 상품을 분류한 기획전을 구성해 원하는 상품을 쉽게 찾을 수 있도록 구매편의성을 높였다.

도청 관계자는 “부모님 효도선물, 기업 및 단체용 실속선물, 친척/지인들을 위한 감사선물 등 다양한 형태의 선물이 준비돼 있다”면서 “경기도사이버장터 이용은 좋은 추석선물을 착한 가격에 구입할 수 있고, 농가도 도울 수 있는 1석 3조의 명절선물 쇼핑이 될 것”이라고 추천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