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dm유학센터 2016 미국·영국대학교 신입학 합격 전략 세미나 (자료제공: edm유학센터)
[천지일보=김민아 기자] edm유학센터(대표 서동성)가 오는 9월 4회에 걸쳐 edm유학센터 신촌지사에서 ‘2016년 미국·영국대학교 신입학 합격전략 세미나’를 개최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 세미나는 내년도 미국 또는 영국대학교 입학을 준비하는 학생들을 대상으로 edm유학센터 신촌지사 이은지 팀장이 미국과 영국의 학부·석사 프로그램 소개, 대학별 입학 필수 조건, 준비 서류 등 기본적인 필수사항부터 고등학교 내신성적을 통한 맞춤형 플랜과 같이 꼼꼼한 전략이 필요한 부분까지 모두 소개할 예정이다. 더불어 전 커리큘럼이 진행된 후에는 별도의 질의응답 시간을 통해 미국·영국 학부 및 석사와 관련된 궁금증을 해소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세미나 참가자를 위한 특별한 혜택도 준비했다. 수속비 20만원 할인, 비자 무료 대행 서비스, IELTS 전문 어학원 edm아이엘츠 10% 할인권과 무료 특강 기회를 제공하는 것은 물론 일정 별로 선착순 10명씩 개별 상담을 받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해당 세미나는 신촌역 3번 출구에서 도보 5분 거리에 있는 edm유학센터 신촌지사에서 열리며, 영국세미나는 오는 3일 오후 3시와 19일 오후 1시에, 미국세미나는 9일 오후 3시와 22일 오후 3시에 각각 진행한다. 세미나는 edm유학센터 홈페이지에서 신청 가능하다.

edm유학센터 서동성 대표는 “이번 세미나는 해외 학부 및 석사 1562건의 합격자를 배출한 edm유학센터의 노하우를 소개하는 자리”라며 “2016학년도 미국·영국대학교 입학을 준비하는 학생에게 꼭 필요한 입학 대비 전략을 소개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edm유학센터는 주한영국문화원이 주최하는 영국유학전문가과정에서 최다 합격자를 배출, 국내 최대 영국 유학 전문가를 보유한 실력을 바탕으로 매년 2회에 걸쳐 국내 최대 규모의 영국유학박람회를 개최하고 있다. 현재  60여개 유명 영국 대학의 한국 공식 지원처로 선정돼 있으며 국내 학생들의 영국 유학 컨설팅 등 전반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