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지일보=최유라 기자] YBM 한국TOEIC위원회(www.toeic.co.kr, 대표 오재환)는 ‘2015년 하반기 공채대비 취업설명회’를 개최하고 홈페이지를 통해 참가접수 중이다.

오는 9월 2일부터 10일까지 3회에 걸쳐 진행되는 이번 취업설명회는 9월 2일 동국대(서울), 9일 동아대(부산), 10일 경북대(대구)에서 개최된다. 참가를 원하는 취업 준비생이라면 누구나 홈페이지(www.toeicspeaking.com)를 통해 신청하면 되고, 인터넷 참가접수 마감일은 각 설명회 일정 전날까지다. 참가비는 무료다.

이번 취업설명회는 올 하반기 대기업 채용시즌을 앞두고 구직자들에게 유용한 정보를 주기 위해 마련됐다. 이를 위해 취업설명회에서는 대기업 인사담당자와 YBM 커리어캠퍼스 강사진이 참여해 하반기 채용동향 및 면접노하우를 제공할 예정이다. 또 YBM어학원 유명 강사진들이 대기업 취업의 필수요건인 토익(TOEIC)과 토익스피킹(TOEIC Speaking) 학습법을 전수한다.

한편 취업설명회 참가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토익 무료 응시권, 토익스피킹 무료응시권, YBM어학원 수강권, YBM시사닷컴 동영상 수강권 등 푸짐한 경품이 제공된다. 뿐만 아니라, 설명회 당일 토익스피킹을 접수하는 구직자에 한해 15% 할인혜택이 주어진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