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지일보=최유라 기자] 서강대학교가 운영하는 어린이 영어교육기관 SLP(Sogang Language Program)가 2015학년 가을학기를 맞아 전국 67개 학당에서 유치·초등부 신입생을 모집한다.

서강SLP의 유치·초등부 학습 과정은 SLP영어교육연구소에서 독자적으로 개발한 인퓨전러닝(Infusion Learning)을 기반으로 한다. 각각의 프로그램은 연령·수준에 따라 체계적인 커리큘럼으로 구성돼 있다.

유치부 몰입과정 ‘레인보우 브릿지(Rainbow Bridge)’는 듣기, 말하기, 쓰기, 읽기 등 영어학습의 통합적 발달과 함께 사회, 정서, 인지 발달 등 유아의 전반적인 성장을 도모하는 전인교육 프로그램이다.

유아의 학습효과를 극대화하기 위해 연령․연차, 발달 특성에 따라 총 6개의 과정으로 세분화된 커리큘럼을 제공한다. 유치부 졸업자를 위한 초등부 몰입과정 SAP(Specialized Academic Program)’과도 연계되어 있다.

SLP 초등부 집중과정 프로그램은 초등학교 저학년 시기부터 영어 학습을 시작하는 학생들을 위한 프로그램으로, 학생들의 수준과 특성을 고려해 더욱 세분화된 커리큘럼으로 구성됐다.

초등부의 시작 과정인 뉴하이키즈(New Hi,Kids!), 초등 3~4학년에게 적합하게 구성된 빌드업(Build up), 초등 고학년을 위한 프로그램 립하이(Leap High), 유창한 의사소통 능력과 전략적 학습 능력을 키워주는 에임석세스(Aim Success)로 구성되어 있다.

특히 올 상반기 신규 론칭된 빌드업(Build Up) 과정은 최근의 교육 트렌드인 ‘내용중심 학습법(Content-based Learning)’을 기반으로 사회, 과학 등 다양한 분야의 영어교육 콘텐츠 제공을 통해 폭넓은 배경지식을 쌓을 수 있도록 하여 인기를 끌고 있다.

서강SLP 유치·초등부 수강 및 상담을 원하는 학부모는 서강SLP 본사(02-716-1230) 또는 홈페이지(http://www.slp.ac.kr)를 참고하여 가까운 학당(전국 67개 학당)에 문의하면 된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