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지일보=최유라 기자] 영어교육전문기업 ㈜튼튼영어가 오는 9월 20일까지 ‘제3회 튼튼영어 UCC 콘테스트’를 진행한다.

지난해 ‘영어성장판이 활짝 열린 아이들’이라는 주제로 큰 인기를 끌었던 ‘UCC 콘테스트’가 올해는 ‘길게 해도 짧게 해도, 눈에 보이는 놀라운 변화, 튼튼한 효과’라는 주제로 진행된다.

‘제3회 튼튼영어 UCC 콘테스트’는 튼튼영어 회원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응모자의 유튜브 계정에 UCC를 게시한 후 해당 URL을 튼튼영어 이벤트 페이지(http://ucc.tuntun.com/)에 등록하면 된다.

참가 부문은 베이비리그, 튼튼영어주니어, 마스터클럽, 잉글리C 등 연령대 및 프로그램에 따라 총 6개로 나뉘며 율동, 스피치 등을 포함해 어린이들의 개성과 실력을 자유 형식으로 촬영하면 된다.

응모작들은 의사전달력, 표현력, 자신감 및 흥미도 등의 기준에 따라 심사된다. 응모자 중 총 1000명을 선별해 대상 1명에게는 100만원, 각 부문별 특급상 6명에게는 50만원을 제공하며 그 외 백화점 상품권과 기프티콘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또한 튼튼영어 광고 모델로 활동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수상작은 오는 10월 12일 튼튼영어 홈페이지에서 발표된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