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애인있어요’ 박한별, 지진희에 과감 백허그 주체 못할 애틋 사랑 고백(사진제공: 아이윌미디어)
[천지일보=강은영 기자] ‘애인있어요’ 김현주가 지진희에 백허그를 한 박한별을 목격하고 충격에 휩싸였다.

SBS 주말특별기획 ‘애인있어요(극본 배유미, 연출 최문석, 제작 아이윌미디어)’ 측은 29일 지진희에게 백허그를 하며 다시 한 번 더 고백하는 박한별과 이런 두 사람을 목격하고 충격에 빠진 김현주의 모습을 공개해 긴장감을 더했다.

지난 방송에서 도해강(김현주 분)은 강설리(박한별 분)가 자신의 남편인 최진언(지진희 분)을 사랑하고 있음을 알고는 “사선 넘지마”라며 살벌한 경고를 날렸다.

하지만 우연히 최진언이 작성한 이혼서류를 보게 된 강설리는 이 기회를 놓칠 수 없다는 생각에 더욱 적극적으로 최진언에게 자신의 마음을 고백하기 시작했다.

단순히 챙겨주고 싶던 후배 강설리가 여자로 다가오자 최진언은 당황할 수밖에 없었지만 애써 그녀를 밀어냈다.

그러던 중 두 사람은 학술발표 준비를 끝내고 돌아오던 중 고장이 난 엘리베이터 안에 갇히게 됐고, 미묘한 감정에 이끌려 키스를 하고 말았다.

더 이상 남편을 믿을 수 없게 된 도해강은 강설리의 자취방을 찾아갔고, 그 곳에서 최진언에게 백허그를 하며 다시 한 번 애틋한 사랑을 고백하는 강설리를 보게 된다.

‘애인있어요’는 기억을 잃은 여자가 죽도록 증오했던 남편과 다시 사랑에 빠지는 동화 같은 사랑과 절망의 끝에서 운명적으로 재회한 극과 극 쌍둥이 자매의 파란만장 인생 리셋 스토리를 담은 드라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