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이케이, 다양한 간판·사인제작 디자인 사례로 눈길 (사진제공: ㈜제이케이)

[천지일보=박혜옥 기자] 제품 또는 프로그램 등을 홍보하기 위해 가장 먼저 공을 들여야 할 요소는 무엇일까.

홍보하고자 하는 내용을 시각적으로 가장 잘 나타낼 수 있는 디자인을 감각적으로 표현하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하다고 볼 수 있겠다.

고객이 특정 대상에 대한 호기심을 갖도록 하기 위해서는 시각적으로 시선을 끌 수 있을 만한 홍보 도구가 마련되어야만 그 후에 비로소 대상에 대한 특성이나 장점 등을 찾아보게 되기 때문이다.

㈜제이케이는 시각 디자인광고와 사인제작 및 옥외광고물, 환경디자인, 인테리어, 익스테리어, 도로시설물 제작·설치 등 다양한 범주를 넘나드는 경험과 사례들로 눈길을 끌고 있다.

전동성 ㈜제이케이 대표는 ”제이케이가 옥외광고, 간판광고 등 다양한 분야에서 호평을 받고 있는 가장 큰 원동력은 제이케이 디자인 연구소에 있다. 저희 디자인연구소에서는 연구 인력의 전담 배치를 통해 시각디자인뿐 아니라 환경디자인 분야에까지 전문적인 연구를 지속해 오고 있으며, 보다 완성도 높은 디자인을 창조할 수 있는 요인이 늘 풍부하다고 자부할 수 있다”라며 자부심을 드러냈다.

이어 “㈜제이케이는 사람이 주인공이 되는 공간 디자인과 자연환경이 함께 살아 숨 쉬는 친환경 디자인을 지향하고 있다”라며 “매일 끊임없이 연구하고 진화하는 제이케이는 일반 사기업의 상업 디자인뿐만 아니라 관공서에서 필요로 하는 공공디자인 관련 사업도 전문적으로 진행하고 있다”고 말했다.

더불어 최고의 품질이 보장된 전문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열정을 쏟아 부으며, 고객과 더불어 한 걸음 한 걸음 함께 지속적인 성장을 바란다는 것이 ㈜제이케이 임직원들의 바람이라고 한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