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라디오스타’ 조성민, 고소영-박시연-제시카고메즈 닮은꼴 인증 (사진제공: MBC ‘라디오스타’)

[천지일보=박혜옥 기자] ‘라디오스타’에 고소영-박시연-제시카고메즈 닮은꼴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가수 조정민이 출연했다.

26일 방송된 MBC ‘황금어장-라디오스타’에서는 쎄시봉 조영남-윤형주-김세환과 미녀 트로트 가수 조정민이 출연한 ‘미녀와 쎄시봉’ 특집이 진행됐다.

이날 방송에서 조정민은 ‘미녀와 쎄시봉’ 특집에 걸맞게 “고소영-박시연-제시카고메즈 닮은꼴로 화제를 몰고 온 미녀가수 조정민”이라는 규현의 소개와 함께 유일한 홍일점으로 등장해 4MC의 뜨거운 박수를 받았고, 수많은 연예인을 닮은 이국적인 외모로 녹화 내내 모두의 시선을 집중시켰다.

이와 함께 윤형주는 쎄시봉 콘서트에 최초로 게스트로 합류하게 된 미녀 트로트가수 조정민에 대해 “젊은 가수들과 어우러질 수 있는 화음을 보여주고 있었다”면서 이례적으로 콘서트에 게스트를 초청한 이유를 설명했다.

또한 윤형주는 조정민을 캐스팅하게 된 비하인드 스토리로 즉석에서 멋진 화음을 보여준 조정민에 “트로트 가수라 걱정을 했는데 잘하더라고~”라고 말하며 그의 실력에 대해 아낌없는 칭찬을 쏟아냈다.

반면 조영남은 “미녀 가수인 조정민의 사진을 보자마자 단번에 오케이를 했다는데…”라는 김국진의 말에 “화음이 무슨 관계가 있어~”라고 말해 모두를 폭소케 만들었다.

이날 조정민은 단번에 쎄시봉을 빠져들게 만든 노래 실력 이외에도 숨겨 놓은 끼를 모두 대 방출해 눈길을 끌었다. 클래식 피아노를 전공했다는 그는 즉석에서 쇼팽의 곡을 현란하게 연주해 모두를 깜짝 놀라게 하더니, 깜찍한 춤까지 선보이며 4MC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