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비오템, 젊은 내일을 위해… 블루테라피 빠른 에센스 출시. (사진제공: 비오템)
[천지일보=이현정 기자] “젊어진 내일을 만나는 시간.”

글로벌 스킨케어 전문 브랜드 비오템이 주름, 탄력, 피부 톤 등 주요 피부 노화 요인의 빠른 개선을 돕는 ‘블루테라피 빠른 에센스(Blue Therapy Accelerated)’를 출시했다.

블루테라피 빠른 에센스는 안티에이징 효과를 가진 비오템의 프리미엄 안티에이징 라인 ‘블루테라피(Blue Therapy)’에 자생력을 지닌 희귀 해조류 추출물 유스 알개TM 성분을 더한 업그레이드 안티에이징 세럼이다.

극한 바다 환경에서 빠른 자생력을 자랑하는 유스 알개TM의 강인한 생명력을 담아 보다 빠르게 피부의 힘을 키우며 피부 나이를 결정짓는 주요 요인인 부위별 주름 개선에 탁월해 종합적인 안티에이징 케어가 가능하다.

블루테라피 빠른 에센스는 피부 구조와 유사한 물속 추출물을 함유해 최적의 피부 친화력을 자랑하며 피부 깊숙이 편안하게 흡수되는 것이 특징이다.

아데노신 성분이 피부결을 개선하고 이마, 미간, 입가 등 부위별 주름을 케어해 매끄럽게 가꿔주며, L. 오크르루카 해초 성분이 피부에 견고한 탄력을 부여한다.

브랜드의 독자적인 발효 공법으로 탄생한 라이프 플랑크톤TM 성분은 피부 진정과 피부 방어력 강화에 도움을 주며, 액틸C 성분으로 부드러운 피부결과 생기 있는 피부 톤을 만들어준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