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용산참사’ 철거민 희생자들의 범국민장 영결식이 거행된 9일 오후 서울역 광장에서 백기완 통일문제연구소 소장이 유가족들의 조사를 전하고 있다. ⓒ천지일보(뉴스천지)

▲ ‘용산참사’ 철거민 희생자들의 범국민장 영결식이 거행된 9일 오후 서울역 광장에서 김정환 시인이 조시를 읊고 있다. ⓒ천지일보(뉴스천지)

 
▲ ‘용산참사’ 철거민 희생자들의 범국민장 영결식이 거행된 9일 오후 서울역 광장에서 민중가수 박준 씨가 조가를 부르고 있다. ⓒ천지일보(뉴스천지)
▲ ‘용산참사’ 철거민 희생자들의 범국민장 영결식이 거행된 9일 오후 서울역 광장에서 김미선 씨가 고인들의 넋을 달래는 진혼무를 추고 있다. ⓒ천지일보(뉴스천지)

▲ ‘용산참사’ 철거민 희생자들의 범국민장 영결식이 거행된 9일 오후 서울역 광장에서 배은심 전국민족민주유가족협의회 회장이 조사를 전하고 있다. ⓒ천지일보(뉴스천지)

▲ ‘용산참사’ 철거민 희생자들의 범국민장 영결식이 거행된 9일 오후 서울역 광장에서 유가족들이 나와서 인사를 전하고 있다. ⓒ천지일보(뉴스천지)
▲ ‘용산참사’ 철거민 희생자들의 범국민장 영결식이 거행된 9일 오후 서울역 광장에서 가수 안치환 씨가 고인들의 마지막 가는 길을 위로하는 조가를 부르고 있다. ⓒ천지일보(뉴스천지)

▲ ‘용산참사’ 철거민 희생자들의 범국민장 영결식이 거행된 9일 오후 서울역 광장에서 야4당 대표 의원들이 각각 조사를 전하고 있다. ⓒ천지일보(뉴스천지)

▲ ‘용산참사’ 철거민 희생자들의 범국민장 영결식이 거행된 9일 오후 서울역 광장에서 유가족들이 넋을 잃고 깊은 슬픔에 잠겨 있다. ⓒ천지일보(뉴스천지)
▲ ‘용산참사’ 철거민 희생자들의 범국민장 영결식이 거행된 9일 오후 서울역 광장에서 유가족이 깊은 슬픔에 잠겨 눈물을 흘리고 있다. ⓒ천지일보(뉴스천지)
▲ ‘용산참사’ 철거민 희생자들의 범국민장 영결식이 거행된 9일 오후 서울역 광장에서 각계 각층의 인파들이 모여 고인들의 가는 길을 안타깝게 지켜보고 있다. ⓒ천지일보(뉴스천지)
▲ ‘용산참사’ 철거민 희생자들의 범국민장 영결식이 거행된 9일 오후 서울역 광장에서 참석자들이 분향 및 헌화를 하고 있다. ⓒ천지일보(뉴스천지)
▲ ‘용산참사’ 철거민 희생자들의 범국민장 영결식이 열린 9일 고인들의 대형영정과 참석자들이 서울역을 출발해 용산 남일당 참사현장으로 행진하고 있다. ⓒ천지일보(뉴스천지)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