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성 웹 서비스 스타플, 외부 글 가져오기 이벤트

▲ 외부 글 가져오기 이벤트가 진행 중인 ‘스타플’

사용자에게 ‘별’을 주는 감성 웹 서비스 스타플(www.starpl.com)이 지난 12월 싸이월드 미니홈피에 담긴 글을 별로 옮겨 올 수 있는 기능을 선보였다.

스타플은 밤하늘의 실제 별을 사용자에게 개인 공간으로 제공하고 있으며, 사용자들은 ‘타임 라인’이라는 독특한 인터페이스를 통해 기록들을 시간 순서 대로 담을 수 있다.

미니홈피에서 불러온 글들은 타임 라인에 시간 순서 대로 담기게 돼 손쉽게 나만의 일대기를 만들 수 있으며, 일대기로 채워진 타임라인은 사용자의 감성적인 만족도를 높일 것으로 예상된다.

이런 기능을 선보인 스타플이 외부 글 가져오기 오픈 이벤트를 진행 중에 있다.

싸이월드 미니홈피 글을 별에 담으면 총 30명을 추첨해 SAFA MP3와 문화상품권 등 다양한 경품을 지급한다.

싸이월드 글을 옮겨 오는 방법은 간단하다. 관리 페이지에서 미니홈피 주소와 이메일, 비밀번호만 입력하면 자동으로 글이 불러 와지며, 불러 온 글은 싸이월드와 동일하게 공개설정도 변경할 수 있어 글 관리도 손쉽게 할 수 있다.

앞으로 스타플은 싸이월드의 미니홈피 기록뿐만 아니라 블로그나 티스토리 등에 담긴 기록을 모두 옮겨 올 수 있도록 기능을 확대해 소중한 별에 웹상의 모든 기록을 담을 수 있게 제공할 예정이다.

외부 글 가져오기 오픈 이벤트는 오는 1월 31일까지 진행되며, 자세한 내용은 http://www.starpl.com/#/main/event/ing/view/35 를 참고하면 된다.

위콘커뮤니케이션즈는 2006년 5월 출범, 새로운 분야를 접목해 이용자들에게 신선하게 다가갈 웹 서비스 ‘스타플’을 제공하고 있다.

위콘(WECON)은 World, Everything, Contained의 앞 글자를 따서 ‘세상의 모든 것을 담겠다’는 회사의 비전을 담고 있다.

문의: 위콘커뮤니케이션즈(02-6677-4601)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