랑콤, 피부를 탱탱하게… ‘레네르지 반중력 탄력 크림’ 출시
랑콤, 피부를 탱탱하게… ‘레네르지 반중력 탄력 크림’ 출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랑콤, 피부를 탱탱하게… ‘레네르지 반중력 탄력 크림’ 출시. (사진제공: 랑콤)
[천지일보=이현정 기자] “중력을 거스르는 듯, 피부의 탄력을 끌어 올리는 중년을 위한 아이템을 만나보세요.”

세계적인 뷰티 브랜드 랑콤이 우주 생물학에서 영감을 받은 ‘레네르지 반중력 탄력 크림’을 출시한다.

레네르지 반중력 탄력 크림은 랑콤이 우주 생물학 전문가 알렝 콜리지(Alain Colige) 박사와의 협업에서 영감을 얻어 개발한 랑콤 최초의 업-코에지용(Up-Cohésion)™ 탄력 기술을 반영한 안티에이징 크림으로 마치 중력을 거스른 듯 피부 탄력을 끌어 올려주는 것이 특징이다.

또 부드러운 텍스처가 주름 사이 사이를 촘촘하게 채워 매끈한 피부결로 가꿔준다.

랑콤은 레네르지 반중력 탄력 크림 출시를 맞아 새롭게 발탁된 뮤즈 김성령, 그리고 개그우먼 안영미가 함께 출연한 반중력 탄력 페이스 영상을 공개하기도 했다.

영상에서 김성령은 20대보다 아름다운 미모를, 안영미는 재치 있는 입담을 선보이며 화제가 되고 있다.

한편 1991년 처음 출시된 레네르지는 탄력, 주름 관리에 효과적인 랑콤의 대표 안티에이징 스킨케어 라인이다.

랑콤은 이번에 출시되는 레네르지 반중력 탄력 크림과 함께 청담동 세럼으로 유명한 ‘레네르지 플라즈마™ 세럼’, 내장된 마사지 도구로 탄력 효과를 높일 수 있는 ‘레네르지 프렌치 리프트™ 나이트 크림’ 등을 선보이고 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