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발리의 아야나 리조트 앤 스파 발리가 세계 최고의 일몰장소 중 하나인 락바(Rock Bar)을 새롭게 확장했다. (사진제공: 아야나리조트)

[천지일보=유원상 기자] 인도네시아 발리의 아야나 리조트 앤 스파 발리가 세계 최고의 일몰장소 중 하나인 락바(Rock Bar)를 새롭게 확장했다고 13일 밝혔다.

최고의 일몰과 칵테일을 즐기려 락바에 방문하는 손님들의 지속적인 수요에 위해 기존 락바에 225석을 추가로 설치해 650명까지 수용할 수 있는 새로운 공간과 데크를 선보이게 된다.

락바는 인도양 짐바란 베이에 우뚝 솟은 14m 절벽 위에 위치하고 있으며, 이번 확장은 기존 락바를 설계한 일본 디자인 스튜디오 스핀의 디자이너 야스히로 코이치에 의해 진행했다. 코이치의 인상적인 디자인은 락바의 바위들과 바다 위의 탁 트인 전망을 활용해 9개의 새로운 데크가 새롭게 추가됐다.

락바의 기존 유리 바에서 불과 몇 발자국 걸으면 나타나는 바다를 가로지르는 다리를 건너 연결되는 새롭게 선보인 라운드 데크는 프라이빗한 섬의 느낌을 받을 수 있다. 진정 최고의 오션 프론트의 장소로, 원형모양으로 된 데크에는 최대 18명의 특전 손님들을 수용하고 240도 파노라마 경관을 감상할 수 있는 최고의 좌석을 제공한다.

낮에는 아쿠아 마린 파도, 밤에는 별이 반짝반짝 빛나는 하늘 아래에 둘러 쌓여, 락바의 독특한 해안지대 분위기는 낭만적인 데이트와 특별한 축하 이벤트 등 잊을 수 없는 경험을 선사한다.

CNN 세계 최고의 호텔 바 30개 중 하나로 언급된 락바는 아야나의 세계적인 세련된 라이프스타일을 보여준다. 아야나 리조트 앤 스파, 더 빌라 엣 아야나 리조트 앤 스파 그리고 림바 짐바란 발리에 투숙하는 고객은 발리 최고의 일몰을 감상할 수 있는 락바에 무료로 제공하는 경사레일을 타고 우선 입장 혜택을 누릴 수 있다.

한편 림바와 아야나의 모든 고객은 두 곳의 모든 식당과 레크레이션 시설, 그리고 무료로 제공되는 셔틀 버스를 이용해 자유롭게 이동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유명한 락바, 프라이빗 해변, 11개의 수영장, 골프 퍼팅과 피트니스 센터가 제공된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