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미래원격평생교육원
[천지일보=김민아 기자] 온라인 자격취득 교육기관 미래원격평생교육원(원장 문규식, www.tltb.co.kr)이 오는 9월 1일에 개강을 앞두고 사회복지사, 보육교사 자격증 취득 과정 수강생들에게 수강료 60% 할인 등 다양한 장학 이벤트를 오는 17일까지 진행한다.

사회복지사, 보육교사 과정 신규 수강생들은 조건 없이 수강료 60% 할인을 받을 수 있다. 할인 적용 시 한 강좌당 6만원에 강의를 수강할 수 있게 된다. 사회복지사나 보육교사 자격증 보유자가 타 자격증 취득을 위한 강좌를 수강하거나 3명 이상 동반 수강 시에도 동일하게 할인받을 수 있다.

기존 수강생을 위한 다양한 혜택도 있다. 6과목 이상 수강 신청할 시 성품독서지도사, 미술심리상담사, 방과 후 학교지도사 등 유망 민간자격증 과정을 무료로 수강할 수 있고 3과목 이상 수강 신청할 시 장원아이에서 제공하는 한자급수 시험 특강 1개월 무료 수강권을 동반 1명과 함께 받을 수 있다.

이번 보육교사, 사회복지사 자격증 취득 과정과 수강료 할인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미래원격평생교육원 홈페이지와 전화로 확인할 수 있다.

미래원격평생교육원 문규식 원장은 “많은 자격증 준비생들에게 학습의 기회를 제공하고자 이번 장학 이벤트를 마련하게 됐다”며 “사회복지사와 보육교사 자격증 취득 계획이라면 교육원의 수강료 할인 혜택을 받으며 도전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미래원격평생교육원은 교육부의 정식 인가를 받은 정식 학점은행 기관으로 보육교사·사회복지사 자격증 취득을 위한 온라인 강좌를 제공하고 있고, 소비자가 뽑은 학점은행 부문 ‘2015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에 선정된 바 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