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바로알자 성경과 신천지(298)

본문: 창 2:9 (창 2:17, 창 3:22~23)

생명나무와 그 과실(실과)은 무엇이며, 선악을 알게 하는 나무(선악나무)와 그 과실은 무엇인가? 생명나무는 하나님이시고, 그 실과는 하나님의 참 말씀이다. 선악나무는 마귀이고, 그 실과는 마귀의 거짓말이다.

본문의 선악나무 과실을 먹으면 죽고 생명나무 과실을 먹으면 영생한다고 하셨다(창 2:17, 3:22). 사람이 죽고 사는 것이 이 두 가지 나무 과실로 인한 것이었다. 죄의 시작도, 죽음도 선악나무로 말미암았으나, 영생하는 것은 생명나무 과실로 있게 된다.

성경을 통해서 구원받고자 하는 사람은 먼저 이 두 가지의 나무와 그 성분을 아는 것이 우선이요, 나아가 이 두 가지 나무를 아는 것이 신앙의 전부라 할 수 있다. 구원받는 일도, 지옥 가는 일도 이 두 가지 나무에 달려 있으니, 이를 아는 것이 구원과 직결된다 할 것이다.

그리고 아담 때 있었던 이 두 가지 나무는 6000년 세월 속에 어디로 간 것이며, 어디에 있는가? 오늘까지 잘나고 유명한 목자들이 정통이라면 이 두 가지 나무와 그 실과의 실체를 왜 알려 주지 않았으며 보여 주지 못했는가?

아담, 하와는 이 두 가지의 나무 실과에 대한 하나님의 말씀(당부와 경고)을 믿고 지키지 못했다 할지라도, 오늘의 우리 신앙인은 먹지 말라고 한 선악나무 과실은 먹지 않고 생명나무 과실만 먹어야 할 것이다.

에덴의 두 가지의 나무 곧 생명나무와 선악나무가 계시록에 등장하였다. 참 신앙인이라면 이 두 가지 나무에 대해 알기를 원할 것이고, 목적이 참 신앙이 아니라 ‘하나님’과 ‘신앙’이라는 말을 이용하여 세상적인 육적 삶을 위한 것이었다면 이 두 가지 나무에 대해 별 관심이 없을 것이다.

창세기와 예수님 초림 때와 계시록 성취 때인 재림 때 등장한 두 가지 나무에 대해 알아본다. 하나님은 시편 78편에 “내가 입을 열고 비유를 베풀어서 옛 비밀한 말을 후대에 전하리라(발표하리니)”라고 하셨고, 이같이 말씀하신 그 하나님께서 예수님에게 오시어 비유로 말씀하셨으니, 이는 마태복음 13:34~35에 기록되었다. 옛 비밀한 것이 있고, 예수님은(하나님이 예수님을 통해) 이를 드러내되 비유로만 말씀하셨고, 밝히 알리는 때가 있으리라 하셨다(요 16:25). 그러므로 옛 비밀한 것(천국 비밀)은 예수님의 비유 안에 있다 할 것이다.

이사야 5장의 기록을 본바, 하나님이 극상품 포도나무를 심었고 좋은 포도 맺기를 바랐으나 들포도를 맺었다고 하셨다. 그리고 이 포도나무는 이스라엘(유다) 사람이라 하셨다. 이는 나무(포도나무)를 빙자하여 사람을 포도나무로 비유한 것이었다. 이와 같이 하나님으로부터 보냄 받은 예수님은 요한복음 15장에 참 포도나무였고 그 제자들은 가지였으며, 가지가 나무에 붙어 있어야(너희가 내 안에 거해야) 이 가지에 포도가 많이 맺힌다고 하셨다.

이뿐 아니라 뱀 곧 마귀의 나라 바벨론 왕 느부갓네살은 열매가 많은 큰 나무라고 다니엘 4장에 기록되었고, 계시록 18장에는 이 바벨론을 귀신의 처소와 각종 더러운 영의 모이는 곳과 각종 더럽고 가증한 새의 모이는 곳이라고 하였다.

예수님은 참 포도나무였고, 바벨론 왕은 들짐승이 거하는 들포도였으며, 이 들포도(들포도주)는 신명기 32:33에 뱀의 독이요 독사의 악독이라고 하였다. 사람이 포도나무라면, 천국의 왕 예수님과 귀신의 나라 바벨론의 왕 느부갓네살 중 누가 생명나무이고 누가 선악나무이겠는가?

요한복음 1:1~4에 태초의 말씀이 하나님이시며, 말씀으로 창조되지 아니한 것은 없다 하시고, 이 말씀이 생명이며 빛이라고 하셨다. 누가복음 8:11에는 씨는 하나님의 말씀이라고 하셨다. 생명의 씨를 심으면 생명의 나무가 난다. 그러므로 생명의 근원이신 하나님의 생명의 씨로 난 자가 생명나무이며, 가지와 열매이다. 반면, 마귀 곧 용의 사악(邪惡)의 씨로 난 것은 사망의 나무 곧 선악나무이다.

생명나무 과실을 먹으면 영생하고(창 3:22), 선악나무 과실을 먹으면 죽는다고(창 2:17) 하셨으며, 야고보서 1:18에 우리를 처음 익은 열매가 되게 하시려고 진리의 말씀으로 낳으셨다고 하였다. 이 말은 말씀으로 열매 곧 과실이 되게 한다는 말이다. 하여 사람이 나무요, 이 나무의 실과는 이 사람의 말인 것이다. 이로 보아 생명나무도 선악나무도 영과 사람이며, 그 열매는 영과 사람의 말이다.

하나님의 씨는 하나님의 말씀이고 마귀의 씨는 마귀의 말이며(렘31:27, 마 13:24~30, 38~39, 눅 8:11 참고), 말(말씀)은 곧 그 신이고(요 10:35), 하나님의 생명의 씨로 난 자가 생명나무이며 마귀의 사악의 씨로 난 자가 사망의 선악나무이다. 진리는 생명의 씨인 하나님의 말씀이요, 비진리 거짓말은 사망의 가라지 씨인 마귀의 말이다. 누구의 씨로 난 자인지 성경 말씀으로 자기를 알아야 한다. 마귀의 비진리의 씨로 났으면, 진리의 생명의 씨와 성령으로 다시 나야 천국에 들어갈 수 있다(요 3:5~6).

앞에서 한 말의 핵심을 간략히 정리하자면, 생명나무는 하나님과 사람이며, 선악나무는 용과 사람이다. 이어서 생명나무와 선악나무에 대한 정리를 해본다.

이사야 5장에 극상품 포도나무가 들포도를 맺혔다는 말은 하나님의 선민이 마귀(용)의 영을 받아 낳은 열매를 말함이요, 하나님(영)은 천국 나라이며, 예수님(육)은 천국의 포도나무(요 15:1~5, 마 13:24~32, 계 22:1~2)요, 달마다 열두 제자를 통해 열두 가지 열매를 맺는 생명나무이고, 그 나무에 깃들이는 새는 성령이며, 그 나무 잎사귀들은 만국을 소성시키는 약 재료이다(겔 47:12, 계 22:2)

반면, 용(영)은 지옥 무저갱 나라이며, 느부갓네살(육) 왕은 지옥의 들포도나무(신 32:33, 단 4:20, 계 18장)요, 그 고(高)는 하늘에 닿았으니 땅 끝에서도 보이겠고, 그 나무 아래에는 짐승이 우글거리고, 나무의 가지에는 새가 깃들이고, 열매는 많아서 만민의 식물(食物)이 될 만했다.

하나님의 아들 예수님을 나무, 양, 돌이라 함과 같이, 두 가지의 나무도 이사야 5장같이 나무를 빙자하여 사람을 비유한 말이었다.

창세기의 증언(내용)은 모세 이전의 사건들을 하나님이 모세에게 대략을 알게 한 것이었고, 비밀은 남아 있었다, 시편 78편같이. 오늘날 계시록의 예언이 성취되어 이 비밀이 풀림으로, 약속의 목자 이긴자는 요한복음 16:25같이 완전한 곳(고전 13장 참고) 계시록에서 그 실체를 보고 증거하는 것이니, 이 증거가 참이다.

하나님은 이긴자 야곱 때에도, 이긴자 예수님 초림 때에도, 오늘날 계시록 성취 때인 이긴자 때에도 12지파 곧 열두 가지 열매 맺는 나무가 생명나무이고, 그 열매가 생명의 씨(요 1:1-4, 눅 8:11, 마 13:24)로 난 12지파의 성도들이다.

예수께서 창세로부터 감추어진 옛 비밀한 것(두 가지 나무)을 비유를 베풀어 드러낸 것이 마태복음 13장의 씨와 나무였고, 이를 사실대로 드러낸 것(실체)이 오늘날 계시록 14장(4절)과 22장(2절)의 생명나무이다.

생명의 씨를 심으면 생명나무가 나며, 이 씨는 사람의 마음 밭에 심는 것이다. 생명의 씨는 요한복음 1장의 태초의 말씀인 하나님의 말씀(눅 8:11)이고, 그러므로 하나님의 씨로 난 예수님도 말씀이다(요일 1:1). 태초의 말씀이 하나님이시며, 하나님은 영 곧 신이다. 하여 하나님의 태초의 말씀을 받은 것은 하나님의 씨 곧 신을 받은 것이 되고, 이러므로 이 말씀을 받은 자를 신이라 한 것이다(요 10:35). 따라서 태초의 말씀을 받은 사람은 하나님의 신의 소생이다(행 17:28~29).

용(사단, 마귀, 뱀)의 씨로 난 용의 자녀가 되지 말고, 하나님의 씨로 난 하나님의 아들이 되어야 천국에 들어갈 수 있다(마 13:37~39). 하여 예수님 초림 때는 예레미야 31장의 예언대로 두 가지 씨를 뿌렸고, 이 두 가지 씨 중 하나는 예수님이, 또 하나는 용 곧 바리새인 목자들이 뿌렸다. 이 두 가지 씨는 같은 밭(교회)에 뿌려졌고, 오늘날 추수 때(계 14:14~20) 하나님의 씨로 난 자들만 추수하여 인쳐서 12지파 새 나라가 창조되었다(계 7장). 이들은 생명나무에서 달마다 진리의 말씀으로 12가지 열매로 맺어진 자들이다(약 1:18). 갖가지 교단과 각종 영들이 모인 귀신의 나라 바벨론(계 17, 18장)은 선악나무이고, 그 열매는 가라지 씨로 난 마귀의 자식들로서 심판을 받아 유황 불못으로 들어가고, 존재하는 것은 생명나무 열매 곧 계시록 14장의 시온산 12지파 가족들뿐이다.

영생과 천국은 우주보다도 더 크다. 이를 위해 마음과 정성과 뜻을 다해 힘써 노력해서 얻어야 할 것이다. 일한 대로 갚아 주시는 것은 바로 영생과 천국이다. 아멘.

영생과 천국은 우주보다도 더 크다. 이를 위해 마음과 정성과 뜻을 다해 힘써 노력해서 얻어야 할 것이다. 일한 대로 갚아 주시는 것은 바로 영생과 천국이다. 아멘.

제공: 신천지예수교증거장막성전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