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호텔부산, 웨딩 고객 위한 판타스틱 프로모션 진행
롯데호텔부산, 웨딩 고객 위한 판타스틱 프로모션 진행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롯데호텔부산, 웨딩 고객 위한 판타스틱 프로모션 진행. (사진제공: 롯데호텔부산)
[천지일보=이현정 기자] 웨딩마치를 준비하고 있는 예비 신혼부부를 위한 특별한 프로모션이 마련됐다.

롯데호텔부산은 오는 12월 31일까지 ‘판타스틱(Fantastic) 웨딩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적용 대상은 기간 내 200명에서 400명까지의 하객 규모를 보증하고 호텔 3층 크리스탈 볼룸에서 예식을 올리는 고객이다. 호텔은 해당 고객에게 웨딩 홀 절반 규모의 리셉션 장소를 별도로 꾸며 제공한다.

리셉션장에는 영상을 틀 수 있는 대형 스크린, 신랑 신부의 사진을 넣은 대형 휘장, 하객 1인당 1잔의 웰컴 주스, 갤러리 테이블, 꽃 등의 기타 장식이 포함된다. 특히 리셉션장 입구부터 본 홀 입구까지 이어지도록 레드카펫을 깔아 특별한 분위기를 연출한다.

신랑 신부 클럽 프리미어 룸 1박, 혼주 차량 발렛 주차, 공항 센딩, 롯데패밀리클럽카드 발급 등 롯데호텔부산에서 결혼하는 고객에게 기본으로 주어지는 특전들 또한 중복해 제공한다.

저녁에 식을 올리면 혜택이 더욱 크다. 이 경우엔 상기 특전에 더해 식음료 10% 할인이 적용되고 신랑 신부 투숙 객실이 슈페리어 스위트 더블 룸으로 업그레이드된다. 또 와인 무료 제공(7인 1병) 혹은 생화 장식 20% 할인 혜택 중 선택한 한 가지를 추가로 받을 수 있다.

▲ 롯데호텔부산, 웨딩 고객 위한 판타스틱 프로모션 진행. (사진제공: 롯데호텔부산)
한편 롯데호텔부산은 점심과 저녁 시간대에 각각 한 커플의 예식만 진행해 길게는 3시간 남짓 여유롭게 식을 진행할 수 있다.

관련 문의는 롯데호텔부산으로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