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왼쪽부터)닥터자르트 더마클리어 트랜스 폼 클레이(50㎖), 나스 아쿠아 젤 루미너스 마스크(75㎖), 프레쉬 블랙티 인스턴트 퍼펙팅 마스크(100㎖), 에스티 로더 클리어 디퍼런스 퓨리파잉 엑스폴리에이팅 마스크(75㎖), BRTC 아쿠아 러쉬크림(60㎖). 사진촬영장소: 인터컨티넨탈그룹 홀리데이 인 인천 송도 호텔 주니어 스위트룸. (사진촬영: 이혜림 기자). ⓒ천지일보(뉴스천지)
[천지일보=이현정 기자] 휴가철은 막바지를 달리고 있지만 무더위는 꺾일 기세가 보이질 않는다. 무더위에 지쳐가는 내 피부, 바캉스를 마치고 왔다면 휴가지에서 받은 강한 자외선 때문에 더 까칠해지고 예민해졌을 피부에 쉼표 하나를 선사해 보자.

서머 스킨케어를 고민 중인 당신에게 마스크 아이템으로 셀프 테라피를 추천해 본다. 현재로선 더위가 기승을 부리지만 얼마 지나지 않아 9월로 접어들어 환절기가 다가올 것을 염두, 무더위와 환절기 때 피부에 부담을 주지 않는 마스크 아이템으로 피부에 영양을 보충해 보는 건 어떨까.

닥터자르트(DR.JART+)의 더마클리어 트랜스 폼 클레이는 모공케어, 각질제거, 클렌징이 동시에 되는 기능성 마스크다.

천연 프렌치 클레이가 피부 및 모공의 노폐물과 피지를 흡착해 깨끗한 피부 유지에 도움을 주며 적은 양을 발라도 넓게 펴 바를 수 있는 풍부한 텍스처로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

화이트, 핑크, 그린 클레어로 나뉘어 출시된 마스크 가운데 핑크 클레어는 촉촉한 모공케어로 건조하고 푸석해지는 여름과 환절기에 사용하기 좋다.

나스(NARS)의 아쿠아 젤 루미너스 마스크는 수분 공급과 피부 진정 작용으로 동안 피부와 광채 연출에 도움을 주는 마스크다.

강화된 콜라겐 성분과 피부 엘라스틴 보호 성분이 피부에 수분을 빠르게 공급해 맑고 투명한 피부로 가꿔주는 데 효과를 준다. 특히 수면 마스크로도 사용이 가능해 유용하다.

프레쉬(FRESH)의 블랙티 인스턴트 퍼펙팅 마스크는 워시오프 타입의 보습 안티에이징, 영양 마스크로 5~8분 사용으로 한결 부드러워지는 피부를 경험해 볼 수 있다.

피부를 매끄럽게 해주는 블랙 티 발효물, 부스팅 효과의 리치 추출물이 함유돼 보습력도 높아 프레쉬의 베스트 셀러 아이템으로 사랑을 받고 있다.

벨벳처럼 부드럽고 휘핑크림처럼 시원한 텍스처로 구성돼 쿨링효과가 높아 열 오른 피부에 쉼표를 선사하기 좋다.

▲ 서머 스킨케어 기획 모음. 사진촬영장소: 인터컨티넨탈그룹 홀리데이 인 인천 송도 호텔 주니어 스위트룸. (사진촬영: 이혜림 기자). ⓒ천지일보(뉴스천지)
에스티 로더(ESTEE LAUDER)의 클리어 디퍼런스 퓨리파잉 엑스폴리에이팅 마스크는 고르지 못한 피부 표면을 정돈하고 과도한 번들거림을 최소화할 수 있도록 넓어진 모공을 줄여준다.

부드러운 클레이 포뮬라가 미세한 입자의 알갱이를 함유하고 있어 피부의 거친 표면을 매끄럽게 만드는 데 도움을 주며 화이트 클레이 복합물 성분이 피부의 불순물과 노폐물을 배출할 수 있도록 돕는다.

마스크 아이템으로 피부의 쉼표를 선사했다면 산뜻한 수분크림으로 피부를 정돈해 보자.

BRTC의 아쿠아 러쉬크림은 마린 콜라겐 등 바다 물방울을 머금은 미네랄 아쿠아 수분크림이다.

해양 심층수와 허브 추출물, 판테놀의 보습 케어로 지속적으로 촉촉한 피부를 유지하는 데 도움을 준다.

첫 도포 시에는 부드럽고 영양감 있는 느낌을 선사하지만 러빙할 수록 수분이 내재돼 펌핑되는 특이 제형 워터 펌핑크림으로 피부에 영양공급도 돕는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