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온워드 비치 리조트가 익스피디아 코리아가 선정한 2015년 상반기 해외 호텔 예약 1위 호텔로 선정됐다. (사진제공: 온워드 비치 리조트)

[천지일보=유원상 기자] 괌 최고의 워터파크 온워드 비치 리조트(Onward Beach Resort)가 익스피디아 코리아가 선정한 2015년 상반기 해외 호텔 예약 1위 호텔로 선정됐다고 7일 밝혔다.

온워드 비치 리조트는 한국인이 사랑하는 호텔뿐만 아니라, 투숙객 만족도가 가장 높은 호텔 중 한 곳으로 선정되기도 했다. 호텔스닷컴의 투숙 만족도 리뷰에서 5.0만점에 4.9점을 받아 ‘Top-performing hotel’에 선정됐다.

온워드 비치 리조트의 총 지배인인 토루 다까야마는 “온워드 비치 리조트가 최고의 호텔로서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호텔로 자리매김하고 있어 기쁘다”며 “매년 지속적으로 성장하는 호텔이 될 것이며 앞으로 더욱 만족스러운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밝혔다.

온워드 비치 리조트(Onward Beach Resort)는 투몬만과 필리핀해의 에메랄드 빛 바다를 즐길 수 있는 최고의 위치를 자랑하고 있다.

온워드 비치 리조트 객실은 크게 타워와 윙으로 구분된다. 온워드 타워는 총 144실로 전 객실에서 바다를 감상할 수 있는 오션 프론트형 객실로 구성됐으며, 컨티넨탈 아침식사 및 저녁 칵테일 서비스를 즐길 수 있는 타워 라운지를 운영하고 있다.

온워드 윙은 세련되고 우아한 멋의 시티뷰, 오션프론트, 주니어 스위트와 로얄 스위트까지 총 286실을 갖추고 있다.

또한 온워드 비치 리조트는 인터네셔널 뷔페, 이탈리안식, 일식 등 다양한 음식을 맛볼 수 있는 7개의 레스토랑과 바, 몸과 마음의 피로를 풀어주는 스파, 휘트니스 클럽, 뷰티 살롱을 갖추고 있다.

또 투숙객의 더욱 편안한 여행을 위한 놀이공간 라무, 전 객실 무료 와이파이 서비스, 셀프 세탁 서비스, 골프 연습장, 상점 등 다양한 서비스를 함께 제공하고 있다.

특히 온워드 비치 리조트의 자랑인 워터파크에서는 괌 최대의 슬라이더, 실내 풀, 총 길이 360m의 리버 풀, 심신의 피로를 풀어주는 자쿠지, 다목적 라운드 풀까지 다양한 물놀이 시설을 무제한 제공한다. 마린 클럽에선 제트 스키, 돌핀 크루즈, 바나나 보트, 글래스 보드, 스노클링 등 다양한 해양 스포츠를 즐길 수 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