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지일보=김선희 기자] 우정사업본부는 이달부터 국제특송 합포장서비스(EMS ONEPACK) 이용 시 우체국 체크카드로 결제하면 최대 12%의 할인혜택을 제공한다고 5일 밝혔다.

‘EMS ONEPACK’은 국내 여러 인터넷쇼핑몰에서 구매한 상품을 국내에서 무료로 합포장해 해외로 배송해 주는 서비스다. 국내 인터넷쇼핑몰을 자주 이용하는 외국인과 해외에 체류하는 자녀, 친인척 등이 있는 고객이 주로 이용 가능하다.

우체국 체크카드 이용 고객은 전월 이용실적에 따라 EMS ONEPACK 이용금액의 5~12%를 포인트로 적립하거나 캐시백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신규로 체크카드를 발급받은 고객은 해당 월 포함 2개월간은 전월 이용실적에 상관없이 5000원~1만 2000원까지 우편서비스 통합할인한도 적용 할인을 받을 수 있다. 할인방법이 캐시백인 경우에는 결제계좌로 할인금액이 입금된다. 적립된 우체국 포인트는 우체국 창구, 인터넷우체국(www.epost.go.kr), 우체국쇼핑(mall.epost.go.kr) 및 파리바게뜨, 뚜레쥬르에서 사용할 수 있다.

우체국 체크카드 우편서비스 할인 혜택 등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EMS ONEPACK 홈페이지(www.emsonepack.com)나 우체국금융 홈페이지(www.epostbank.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참고로 우체국 체크카드는 우편서비스 외에도 주유, 재래시장, 중소형슈퍼, 지역마트, 알뜰폰 통신료 할인 등 서민생활과 지역경제 활성화와 밀접한 상품으로 설계되어 있으며 대형마트, 커피전문점, 영화관, 도서 구입 등에서도 다양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