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투미 2015 F/W 중 여성 컬렉션인 보야져 컬렉션. 배우 수현이 투미 글로벌 모델로 활동하고 있다. (사진제공: 투미)
[천지일보=이현정 기자] 투미와 함께 더 다양하고 트렌디한 가을 겨울의 여정을 떠나는 당신은 바로 글로벌 시티즌.

글로벌 시티즌을 위한 여행, 비즈니스,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투미(TUMI)가 4일 서울 용산구 그랜드 하얏트 호텔에서 2015 가을 겨울 프레젠테이션을 진행했다.

투미 2015 가을 겨울 프레젠테이션은 페루의 지리적 특성의 컬러와 패턴을 담은 강렬한 팝 컬러와 무채색 컬러, 유니크한 패턴의 다양한 제품으로 구성된 새로운 컬렉션으로 구성됐다.

이번 컬렉션에서 가장 먼저 눈길을 끈 것은 투미의 시그니처 컬렉션으로 오랫동안 사랑을 받아온 뉴 알파 브라보 컬렉션이다. 더욱 캐주얼한 감성의 업그레이드된 기능과 디자인을 자랑한 뉴 알파 브라보 컬렉션은 재해석된 ‘킹스빌 디럭스 브리프 팩(Kingsville Deluxe Brief Pack®)’ ‘르준 백팩 토트(Lejeune Backpack Tote)’ ‘녹스 백팩(Knox Backpack)’ 등의 백팩을 비롯한 다양한 제품이 공개됐다.

뉴 알파 브라보 컬렉션은 업무, 회의, 일상생활에 다양한 활용과 스타일링이 가능한 현대적인 실루엣으로 사용자의 편의성을 고려한 세심한 내외부의 수납공간과 가죽 디테일이 더해진 업그레이드된 디자인이 특징이다.

특히 이전 컬렉션에서 보여줬던 투박한 실루엣은 버리고 군더더기 없는 부드러운 디자인을 자랑해 트렌디함을 높였다.

투미 2015 가을 겨울 컬렉션의 감각적인 트렌디함은 풍요로운 페루 안데스 산맥의 직물에서 영감을 받은 틸(Teal), 마젠타(Magenta), 에버진(Aubergine) 그리고 시즈널 프린트인 피오니 플로럴(Peony Floral)과 플럼 스트라이프(Plum Stripe)을 통해 더욱 뚜렷하게 엿볼 수 있다.

이 컬러와 패턴은 투미의 대표 여성 컬렉션인 보야져(Voyageur) 컬렉션 등 다양한 컬렉션에 적용됐다.

▲ 이번 투미의 2015 F/W 컬렉션 중 가장 눈에 띄는 것은 풍요로운 페루 안데스 산맥의 직물에서 영감을 받은 틸(Teal), 마젠타(Magenta), 에버진(Aubergine), 시즈널 프린트인 피오니 플로럴(Peony Floral), 플럼 스트라이프(Plum Stripe) 등의 패턴과 색상을 각 컬력션에 적용한 것이다. (사진제공: 투미)
보야져 컬렉션은 새로운 시즌 컬러의 감각적이고 기능적인 칼라이스 백팩(Calais Backpack)과 별도의 아이패드 수납공간과 전자기기, 소지품을 수납할 수 있는 내외부의 포켓구성으로 비즈니스 우먼과 여행자를 위한 새로운 디자인의 리즈 백팩(Leeds Backpack)을 내세웠다.

감각적이고 기능적인 할레 백팩(Halle Backpack)과 리즈 백팩), 아스콧 컨버터블 백팩(Ascot Convertible Backpack)은 별도의 노트북 수납공간 및 전자기기와 액세서리를 수납할 수 있는 추가된 포켓 구성이 합리적인 공간을 추구하는 여성 소비자에게 충족감을 안겨준다.

여성 컬렉션답게 보야져 컬렉션 가볍지만 견고한 내구성의 소재로 제작됐으며 고급스러운 가죽 트림 장식과 사용하기 편리한 U자형 포켓과 주얼리 느낌의 메탈릭 장식, 리본 모양의 가죽 지퍼 끈, 독특한 ID 태그 등의 세심한 디테일이 특징이다.

투미의 대표 여행 컬렉션인 테그라라이트(Tegra-Lite®)는 올해 가을 겨울에 최상의 견고함과 부드러운 이동성을 자랑하며 내부의 넉넉하고 효율적인 수납공간을 제공한다.

▲ 투미(TUMI)가 4일 서울 용산구 그랜드 하얏트 호텔에서 2015 가을 겨울 프레젠테이션을 진행했다. (사진제공: 투미)
테그라라이트는 틸(Teal), 카모(Camo), 피오니 플로럴(Peony Floral)를 비롯해 티-그래파이트(T-Graphite), 블랙 그래파이트(Black Graphite), 포실(Fossil) 등 다채로운 컬러와 패턴으로 구성됐다. 기내용 사이즈 20인치, 미디엄 사이즈 24인치, 라지 사이즈 27인치 등 다양한 크기로 만나볼 수 있다.

이 밖에도 투미 2015 가을 겨울 프레젠테이션에선 각 종 액세서리 및 글로벌 자동차 브랜드 미니 등과의 콜라보레이션으로 글로벌 시티즌에게 트레디한 디자인을 선사한다.

특별한 여행의 추억, 완벽한 비즈니스, 유쾌한 라이프 스타일과 함께하는 투미의 2015 가을 겨울 컬렉션은 전국 투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 투미 2015 F/W 컬렉션 중 팝 컬러가 들어간 액세서리. (사진제공: 투미)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