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핫 서머엔 “BRTC 온라인몰 이벤트로 피부 사수” (사진제공: BRTC)
[천지일보=이현정 기자] 핫 서머로 지친 피부가 고민이라면 오직 온라인몰에서만 진행하는 BRTC 이벤트로 셀프 테라피를 경험해 보자.

아미코스메틱의 피부 타입 별 맞춤 케어를 제공하는 더마테크놀로지 코스메틱 브랜드 BRTC(비알티씨)는 여름이 절정을 맞이하는 8월, 자사 온라인몰을 통해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세일기간에는 여름철 자외선에 얼룩지고 지친 피부에 밝은 광채를 선사해 줄 BRTC의 미백 기능성 라인 제품 ‘바이탈라이저 화이트닝 슬리핑 팩’ ‘브라이트 아이 바이탈라이저 크림’ 20% 할인, ‘바이탈라이저 C10 앰플’ 35%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더불어 해당 제품을 구매하면 ‘비타민 폭탄 수면 팩’이라는 애칭으로 불리며 소비자들 사이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슬리핑 팩 샘플까지 받을 수 있다.

또 탄닌 성분으로 여름철 더위에 벌어진 모공 수렴과 모공 속 노폐물을 제거하는데 효과적인 포어 타이트닝라인의 ‘오버나이트 포어 타이트너’와 ‘포어 타이트닝 세럼’은 35% 할인에 들어간다.

제주도 화산송이재 성분을 함유해 은은한 열감으로 모공을 열고 브러쉬 어플리케이터로 모공 속 노폐물을 제거해 주는 ‘포어 매직 히팅젤’ 또한 저렴하게 만나볼 수 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