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슈퍼맨이 돌아왔다’ (사진제공: KBS 2TV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

[천지일보=박혜옥 기자] ‘슈퍼맨이 돌아왔다’ 삼둥이 대한-민국-만세와 사랑-유토의 만남이 이뤄져 화제다.

2일 방송되는 KBS 2TV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 89화에서 삼둥이 대한-민국-만세와 사랑이는 제주도에 이어 오랜만에 재회해 궁금증을 자아냈다.

사랑이가 한국에 오는 날 삼둥이는 아침부터 사랑이 누나를 만날 생각에 들뜬 모습을 감추지 못했다.

“사랑이 누나~”를 연발하며 ‘추사랑 팬클럽’을 자처한 대한-민국-만세는 직접 만든 환영 플래카드에 풍선까지 매달고 입국장에 사랑을 기다렸다. 드디어 입국장에 들어선 사랑은 생각지 못한 대한-민국-만세의 환영에 깜짝 놀라는 모습을 보였다.

이에 대한이와 민국이는 누나에게 플래카드 들고 가 직접 보여주는가 하면 만세는 “기다렸어요~”라며 특유의 친화력으로 사랑이와 금세 친해졌다고.

이날은 추성훈-추사랑 부녀 외에 깜짝 손님이 또 있었다. 평소 사랑의 절친으로 알려진 유토도 함께 한국을 찾아 대한-민국-만세와 사랑-유토 다섯 아이의 새로운 ‘케미’를 기대하게 했다.

특히 사랑은 언어가 다른 유토와 대한-민국-만세 사이에 유토의 전담 통역사로 변신해 징검다리 역할을 톡톡히 했다는 후문.

대한-민국-만세와 사랑-유토 만남에 네티즌들은 “새로운 조합 완전 기대” “귀염둥이들 빨리 보고 싶다” “잘 어울려 노는 모습 기특해” 등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 89회는 2일 오후 4시 50분에 방송된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