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쇼미더머니4 블랙넛, 탈락 번복에 랩으로 ‘일침’ (사진출처: Mnet 쇼미더머니4 방송 캡처)
[천지일보=박혜옥 기자] ‘쇼미더머니4’ 블랙넛이 버벌진트와 산이에게 일침을 가했다.

지난달 31일 방송된 Mnet ‘쇼미더머니4’에서는 지누션-타블로, 버벌진트-산이, 박재범-로꼬, 지코-팔로알토 팀이 배틀을 진행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방송에서 버벌진트와 산이는 블랙넛과 한해를 불러 자신들이 프로듀서로서 판단 실수를 했고 결과를 다시 번복해야 할 것 같다며 평가를 뒤집었다. 당초 탈락자인 블랙넛이 다시 합격자가 된 것.

이에 블랙넛은 “아직 잘 모르겠다. 근데 일단 오늘 여기 온 이유가 솔직히 화가 많이 났다. 억울하고 그냥 차라리 제 생각이라도 얘기하고 싶어서 가사를 써 왔다”고 말했다.

블랙넛은 “별 같잖은 이유로 날 떨어트리고 이제 와서 내게 다시 한 번 더 보자고? 안 해. 내가 다시 왜 껴. 너희의 정치판, 너흰 내가 선글라스를 썼건 두 눈을 감건 그딴 건 상관없었고 그냥 충실한 라이머의 개잖아. 잘 봤어. 브랜뉴의 한해 사랑. 한해도 불쌍해. 괜히 엮였어. 회사랑, 한해가 박자 절고서도 간 게 누구 때문? 너희가 봐도 말이 안 되지 나의 탈락이, 내가 아쉬운 게 아니라 네가 욕 먹을까봐지? 쇼미더머니 대신 VJ 산이, 난 Free는 아니지만 너의 골치 아픈 B, It's Balck Nut who?”라는 랩과 함께 자신의 스마트폰을 던져 버렸다.

쇼미더머니4 블랙넛 방송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쇼미더머니4 블랙넛, 이게 무슨 일” “쇼미더머니4 블랙넛, 복잡하다” “쇼미더머니4 블랙넛, 저렇게 디스하면 계속 같이 할 수 있나?” 등의 반응을 보였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