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제공: ㈜동아이지에듀)

[천지일보=김선희 기자] 어린이 일간지 ‘어린이동아’와 초등 시사·논술잡지 ‘시사원정대’를 발행하는 동아일보 교육법인 ㈜동아이지에듀가 ‘제1회 동아 어린이 표지모델 선발대회’를 개최한다고 30일 밝혔다.

어린이동아가 주최·주관하고 동아일보사, 채널A, ㈔한국모델협회, 연예기획사인 윌엔터테인먼트, 코스타엔터테인먼트, 스쿨버스엔터가 후원하는 이번 대회를 통해 초등 시사·논술잡지 시사원정대의 표지를 장식할 어린이 모델을 선발한다.

특히 강소라, 이보영, 이진욱 등이 소속된 윌엔터테인먼트와 박진희, 안혜경 등이 소속된 코스타엔터테인먼트, 이선진 등이 소속된 스쿨버스엔터 등 유명 연예기획사들이 후원하고 어린이 모델 선발 심사에 나선다.

어린이동아는 이번 선발대회에서 오디션에 최종 선발된 어린이 모델들은 초등 시사·논술잡지 시사원정대의 오는 2016년 표지모델로 활약하게 된다. 또한 단순히 표지모델 대회 선발을 위한 오디션으로 그치는 것이 아니라 연예기획사의 아역스타가 될 캐스팅 기회도 주어진다.

대회 시상은 ▲대상(동아일보 사장상) 1명 ▲최우수상(어린이동아 사장상) 1명 ▲우수상(모델협회회장상) 2명 ▲엔터테이너상(후원사 사장상) 3명 ▲포토제닉상(후원사 사장상) 3명으로 총 10명에게 상장과 부상이 수여된다.

동아 어린이 표지모델 선발대회는 예비 초등학생 7세부터 초등학교 12세까지의 전국 남·여 어린이를 대상으로 한다.

대회 접수 기간은 오는 9월 14일까지다. 참가를 원하는 희망자는 에듀동아 착한캠프 홈페이지(camp.edudonga.com)에서 접수하면 된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