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해피투게더3’ 서인영 (사진제공: KBS 2TV ‘해피투게더3’)

[천지일보=박혜옥 기자] ‘해피투게더3’ 서인영의 얼짱 동생 서해영이 학창시절 언니의 ‘땡땡이’ 일화를 거침없이 폭로했다.

30일 방송되는 KBS 2TV ‘해피투게더3’의 ‘대단한 유전자’ 특집에서는 전설의 농구 형제 신성록·신제록, 잠실 얼짱 자매 서인영·서해영, 뇌섹 남매 오상진·오민정이 출연한다.

이날 녹화에는 서인영의 얼짱 동생 서해영이 출연, 눈부신 미모와 8등신의 뛰어난 몸매를 자랑했다.

서해영은 나긋나긋 소녀 같은 말투로 “학창시절 언니가 반항기가 불타오를 때, 학교를 가는 척하고 안 간 적이 있다. 그때 아빠에게 쇠몽둥이로 맞아 기절한 적이 있다”고 말해 서인영을 당황케 하는 과감한 폭로를 쉬지 않고 이어갔다.

특히 “언니의 타투 때문에 아버지가 대성통곡을 한 적이 있다. 처음에 스티커인 줄 알았던 타투가 스티커가 아닌 진짜 타투인 것을 알고, ‘시집가긴 다 글렀다’며 아버지가 울고불고 난리가 나셨다”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동생 서해영의 폭로의 끝은 서인영의 독특한 화장실 습관이었다. 서해영은 “언니 서인영은 화장실 문을 열어놓고 나와 대화를 나누면서 볼일을 본다”고 말했다는 후문이다.

시한폭탄 같은 서인영의 얼짱 동생 서해영의 ‘서인영 폭로전’은 30일 밤 KBS 2TV 11시 10분 ‘해피투게더3’에서 공개된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