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밤을 걷는 선비’ 이유비, 이준기 ‘생명의 은인’ 되나? 관심집중 (사진제공: 콘텐츠 K)

[천지일보=박혜옥 기자] ‘밤을 걷는 선비’ 이유비가 치명상을 당한 이준기를 간호하며 애틋함을 물씬 풍겨 관심을 모으고 있다.

MBC 수목미니시리즈 판타지멜로 ‘밤을 걷는 선비’ 측은 29일 산사나무 단도에 찔려 치명상을 입은 김성열(이준기 분)의 곁을 지키며 간호하는 조양선(이유비 분)의 모습이 담긴 스틸을 공개해 눈길을 끈다.

지난 6회 말미에 김성열은 조양선을 구하기 위해 귀와 정면대결을 펼쳤고, 산사나무 단도에 찔려 치명상을 입었다. 김성열을 찾아 숲을 헤매던 조양선은 피를 흘리는 김성열을 발견했다.

그런 가운데 공개된 스틸에는 생사의 기로에 선 김성열과 그를 간호하는 조양선의 모습이 담겨 있어 이목을 집중시킨다. 특히 조양선의 얼굴 이곳저곳에는 생채기가 생겨 있어 궁금증을 자극한다. 또한 조양선은 무엇인가를 결심 한 듯 정신을 잃은 김성열을 앞에 두고 두 팔을 걷어붙이고 있어 그의 다음 행동에 대한 궁금증이 증폭되고 있다.

‘밤을 걷는 선비’는 인간의 본성을 잃지 않은 뱀파이어 선비 김성열이 절대 악에게 맞설 비책이 담긴 ‘정현세자 비망록’을 찾으며 얽힌 남장책쾌 조양선과 펼치는 러브스토리로, 오싹함과 스릴을 안길 판타지 멜로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