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바로알자 성경과 신천지(292)

본문: 신 28장 (계 2, 3장, 계 19:6~10)

하나님과 마귀의 정체와 하는 일과 목적은 무엇인가?

◆ 하나님과 마귀의 정체
하나님은 자존자(自存者)이시며 유일신인 창조주이시다(창 1:1, 출 3:13~15). 그리고 마귀는 사단, 용, 옛 뱀이라고도 하는데(계 12:9, 계 20:2), 뱀은 하나님이 창조하신 들짐승 중 하나인 피조물이다(창 3:1). 에스겔 28장에 본바, 네 생물(사람, 독수리, 송아지, 사자 계 13:1~2 들짐승 참조) 곧 네 천사장 중 하나가 하나님같이 높아지려고 하나님을 배도함으로 사단 마귀가 되었다.

◆ 하나님과 마귀의 하는 일
하나님은 하나님 외에 다른 신을 섬기는 죄를 짓지 못하게 하시고, 죄와 의를 알게 하시고, 약속과 죄 사함과 생명을 주어 구원하시는 분이시다. 마귀는 미혹으로 하나님의 성도들에게 배도하는 죄를 짓게 하고, 자기를 높여 하나님의 행세를 하며, 자기 신(神)의 교훈으로 하나님의 것을 파괴하고 자기 신과 행음하게 하고, 하나님의 것을 자기 소유로 만들고, 하나님의 선민(選民)을 멸망시킨다.

◆ 하나님과 마귀의 목적
하나님의 목적은 아담의 범죄로 인해 잃었던 지구촌과 사람을 다시 찾아 통치하는 것이며, 마귀의 목적은 자기를 하나님이 되게 하는 것과 세계를 자기 것으로 만들고 믿게 하며, 세계를 통치하는 일이다.

참 하나님은 과거를 알지 못하는 사람들에게 과거를 알게 하고, 참 하나님을 알게 하고, 사단 마귀를 알게 하기 위해, 성경을 만들어 주셨고, 이 성경을 통해 종교적 역사와 하나님의 참 진리 곧 말씀으로 과거와 현재와 미래를 알게 하셨다. 이 성경 안에는 역사와 교훈과 예언과 성취가 기록되어 있다. 예언 안에는 장래에 이룰 것이 기록되어 있고, 이룰 것(장래사) 안에는 선민이 하나님에 대해 배도하는 일과 하나님의 일을 방해하는 사단의 일이 기록되어 있고, 참 하나님이 사단에게 사로잡혀 있는 성도들을 거기서 빼내는(계 17:14, 18:4 참고) 일들이 기록되어 있다. 이것이 구원의 일이고, 이 같은 것이 기록된 것이 성경이며 예언이다.

하나 예수님은 하나님의 뜻(시 78:2)과 같이 옛 비밀한 것(천국 비밀)을 비유를 베풀어 예언하셨고, 비유로 말씀하신 이유는 사단과 그 소속 목자가 그 비밀을 알지 못하게 하기 위함이었다(마 13:10~15). 하여 성경의 뜻을 알지 못하면 참 하나님도 사단도 배도자와 멸망자도 알지 못한다. 그러므로 계시록에 대해 가감하면 천국에 들어가지 못하고 저주를(재앙들을) 받는다고 하신 것이다.

신앙은 장난이 아니며 농담도 아니고, 교훈이나 국익을 위한 것도 아니며, 삶의 생활 도구도 아니다. 그리고 세상 정치나 돈벌이나 권세를 위한 것도 아니다. 아담 이후 초림 때까지 4000년 간 그러했던 것같이, 초림 이후 오는 시대에도 그 때와 같이 예언하시어 그 예언을 이루셨으니, 구약을 예언하시고 그 예언을 이룬 것같이 오늘날도 신약을 예언하시고 그 예언을 이루신다.

이루어지는 것은 세상 일이 아니다. 하나님의 일이고, 하나님의 나라가 창조되는 것을 약속한 것이며, 지구촌에서 6천 년 간 통치해 온 사단 마귀를 잡아 가두고 하나님의 나라를 세워 하나님이 통치하시는 일을 말씀하신 것이다.

주 재림의 때인 계시록 성취 때는 노아 때, 롯 때와 같다고 하셨다(눅 17:26~30). 노아 때는 불과 8명이 구원받았고, 롯 때는 불과 3명이 구원받았다(창 7:13, 벧전 3:20, 창 19장).

지금 세상의 모든 종교가 각기 ‘구원받는다, 천국 간다, 영생한다.’고 믿고 충성하며 봉사하고 십일조 등 헌금을 하며 열심히 교회에 출석하고 기도하고 있다. 지금의 현실은 구원에 관해 기록된 말씀과는 다르다. 지금의 신앙인들 중 신약의 말씀에서 볼 때에 단 한 사람도 구원받을 자는 없다. 부패할 대로 부패했고, 죄악이 최고로 상승되어 있다. 말씀대로 신앙하는 사람은 하나도 없고, 모두들 멸망에 가깝다.

지금 심판이 시작된다면 자기 행위에 따라 책 곧 성경에 기록된 대로 심판을 받게 된다. 말씀대로 신앙했는가? 이에 대해 자신 있게 답할 수 있겠는가? 없을 것이다. 초림 때 회개하라고(마 3:2, 마 4:17) 했던 것같이 다들 회개해야 한다. 그러나 회개도 말씀을 알아야 한다.

무엇이 부족한지, 무엇을 잘못했는지 알지 못하고, 교회(교단) 명칭도, 하나님의 뜻도, 자기 자신도 자기 목자와 교회도, 하나님의 소속도 사단의 소속도 알지 못한다. 다만, 추수되어 인 맞아 거듭난 자만이 이를 알 것이며, 이를 알아야 하나님의 새 나라(계 21:1 새 하늘 새 땅 = 신천지) 열두 지파에 소속되고 생명책에 녹명됨으로 구원받을 수 있다(계 7장, 계 21:27). 이 일이 자기에게 이루어지지 아니한 자는 자만적(自慢的)으로 ‘구원받는다, 구원받았다(렘 7:10)’고 하는 말에 불과하다.

누구나 말씀 안으로 돌아가 다시 나야 한다. 하나님과 하나님(예수님)의 사자(계 22:16)는 노아같이 예수님같이 제발 하나님의 말씀을 전하는 자를 믿어 달라고 부르짖고 있다. 아멘.

제공: 신천지예수교증거장막성전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