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모든 여성이 아름다워지는 그날까지… 아베다 X 바비 브라운 콜라보. (사진제공: 아베다)
[천지일보=이현정 기자] 모든 여성이 아름다워지는 그 순간까지, 특별한 콜라보레이션이 소비자들의 눈길을 잡는다.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아베다와 프로페셔널 메이크업 브랜드 바비 브라운이 오는 8월 특별한 만남을 준비한다.

이번 아베다와 바비 브라운 콜라보레이션은 고객들에게 색다른 경험을 제공하고 더 많은 혜택을 선사해 고객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기획됐다.

기존에 뷰티와 패션 등 다른 업종 간 콜라보레이션은 많이 진행해왔지만 같은 코스메틱 업계의 두 브랜드가 손을 잡고 시작한 이번 만남은 서로 상생하면서 윈-윈할 수 있는 시너지효과를 창출하기 위해서 마련됐다.

이번 행사의 내용은 이렇다. 8월 한 달간 아베다 매장에서 구매한 모든 고객은 바비 브라운에서 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 쿠폰을 제공받을 수 있다.

‘모든 여성은 아름답지만 자신에게 맞는 메이크업을 통해 더 자신감 있고 아름다워질 수 있다’는 바비 브라운 브랜드 철학에 걸맞게 특별한 메이크업 레슨을 경험해볼 수 있다.

쿠폰을 소지한 고객에 한해 본인에게 어울리는 눈매를 연출하는 아이 메이크업 레슨 또는 자연스러운 혈색을 선사하는 치크&립 메이크업 레슨 중 한 가지를 선택해 받을 수 있다.

또 메이크업 레슨 참석자 전원에게 기프트도 제공될 예정이다.

마지막으로 모든 구매 고객에게는 바비 브라운의 베스트셀러 아이템 샘플 1종도 증정된다.

반대로 바비 브라운 전 구매고객은 아베다 매장을 방문해 특별한 리추얼을 제공받을 수 있다.

두피에 활력과 건강을 찾아주는 두피 진단 및 두피 활력 마사지 서비스 혹은 목과 어깨의 뭉친 근육을 풀어주는 블루오일 쿨링 마사지 서비스 중 하나를 선택해 서비스 받을 수 있다.

더불어 서비스를 제공받은 고객에 한해 아베다의 베스트셀러 샘플 2종을 증정하며 구매 금액별 추가 혜택이 주어진다.

두 브랜드의 특별한 만남은 두 브랜드가 동시에 입점된 백화점 매장에서 진행될 계획이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